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세비지가든 녹사평역 카페 이태원 비건카페 찾는다면 여기로!

 

세비지가든 녹사평역 카페 이태원 비건카페 찾는다면 여기로! 

 

 

녹사평역-카페
녹사평역-카페

 

 

비건카페가 따로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최근에 녹사평역 카페 찾아보다가 세비지가든 매장을 들리게 되었어요! 

저번에 소개드렸었던 비건식당

레이지파머스 바로 옆에 있는 세비지가든 이라는 카페인데요! 

여기도 분위기가 너무 좋고, 힙한 분위기라 소개드려볼게요~ 

 

 

이태원 비건카페 세비지가든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35길 5 B동 

영업시간 10:30-21:00 / 라스트오더 20:00 

연락처 : 0507-1326-6302 

 

세비지가든-입구
세비지가든-입구

 

 

이태원 비건카페라는 컨셉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레이지파머스와 비슷하게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모습이네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빨리 시원한 곳으로 들어가고 싶었는데

마침 식당과 카페가 바로 이어지길래 곧장 들어가봤어요:) 

 

 

세비지가든-가는-길
세비지가든-가는-길

 

 

세비지가든 가는 길인데요~ 

초록초록한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ㅋㅋ 

봄이나 가을에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그럼 매장 내부로 한번 들어가볼게요^^ 

 

 

이태원-비건카페-내부
이태원-비건카페-내부

 

 

이태원 비건카페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예쁜 디저트들이 한가득 진열되어 있었어요~ 

평소 같으면 무조건 디저트 주문할텐데 

밥 먹자마자 바로 이동한거라 너무 배불러서 구경만하고 주문은 패스! 

 

 레이지파머스 식당과 같이 적립이 가능하니 

저희처럼 둘 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적립금도 쌓으세요^^ 

디저트가 포함된 플라스틱용기는 구매시 환경부담금 500원이 추가되며

다 드신 ㅎ후 매장으로 반납하시면 환급된다고 해요~ 

 

 

세비지가든-메뉴판
세비지가든-메뉴판

 

 

녹사평역 카페 세비지가든 메뉴판이에요~ 

커피류와 신선한 쥬스, 요거트, 티, 블랜딩 티 종류가 있네요! 

저는 커피를 잘 못마시는 편인데, 

논커피류가 다양하니 선택권이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식사 직후라 상큼한게 먹고 싶어서 착즙쥬스를 주문해봤답니다! 

착즙쥬스는 사과,당근,비트(ABC쥬스) 와 

청포도, 키위, 케일쥬스 / 망고, 파인애플, 당근 / 오렌지, 자몽, 비트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젤 상큼할거 같은

망고,파인애플,당근 착즙쥬스를 주문했어요ㅎㅎ

 

 

 

각종-디저트
각종-디저트

 

 

쇼케이스에 엄청 다양한 타르트 종류가 있었는데

비쥬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배부른데도 예뻐서 하나 먹어볼까 잠시 고민했어요! 

못 먹고 와서 아쉽지만 다음번에 들리면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쿠키
쿠키

 

 

쿠키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원하는 디저트를 접시에 직접 담아서 계산할때

직원분께 전달드리면 되는 방식 같아요:) 

약간 뷔페식으로 운영되네요 ㅎㅎ 

저희는 1층에서 주문하고 빈 자리 찾다가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매장-내부
2층-매장-내부

 

 

세비지가든 1층 내부는 초록초록하고 따듯한 느낌이었다면

2층은 약간 과학실 분위기였어요~ 

실험실처럼 다양한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포토존처럼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참고로 비건식당 레이지파머스와 마찬가지로 

세비지가든 카페도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ㅎㅎ 

제가 강아지를 키우다보니 이렇게 애견동반 가능한 곳들

발견하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실험실-컨셉
실험실-컨셉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인데요! 

이렇게 실험실 컨셉이라서 다양한 사진 남기기도 좋겠죠?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인기 많은 녹사평역 카페라서 그런지 

저희가 방문했을때 이미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아늑한-세비지가든-내부
세비지가든-내부

 

 

음료는 제가 기대했던대로 상큼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방문해도 또 착즙쥬스 주문해보려고 해요 ㅎㅎ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의 이태원 비건카페 찾으신다면, 

녹사평역 인근에 위치한 세비지가든 카페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