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벨루트 외대술집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찾는다면 여기 어때요?

 

벨루트 외대술집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찾는다면 여기 어때요?

 

 

외대술집
외대술집

 

 

오늘은 분위기 좋은 외대술집 소개드리려고 해요! 

외대앞에는 분위기 좋은 술집이 아주 많지는 않다보니 

외대보단 회기에서 약속을 자주 잡고는 하는데요~ 

최근에 너무 좋은 곳을 발견해서 소개드려볼게요 ㅎㅎ 

 

 

외대-벨루트-입구
외대-벨루트-입구

 

 

벨루트 라는 외대술집이에요! 

와인이나 맥주,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하게 있어서

부담없이 들리기 좋고 가성비 좋은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벨루트
벨루트

 

 

외대 벨루트는 지하1층에 위치해있으니 

계단따라 조심조심 내려가봅니다~ 

내려가는 길에 화장실도 있는데 남/여 분리되어 있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

 

 

벨루트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분위기가 너무 좋죠?ㅎㅎ 

은은한 조명에 살짝 어두워서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에요^^ 

이미 주변에 알려져있는지 손님들도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구요~ 

 

 

단체석
단체석

 

 

내부 공간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넓고 

한쪽에는 단체석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긴 쇼파와 테이블이 있으니 

외대, 경희대 학생분들도 단체 모임 갖기 좋겠어요! 

 

 

2인테이블
2인테이블

 

 

맞은 편에는 2인석도 많으니까 조용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디 앉을까 둘러보다가 저희도 한쪽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데이트 하러 오신 분들도 많네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으니까 가성비 좋은 데이트 코스로 강추!! 

게다가 다트게임기도 있어서 즐겁게 놀 수 있어요:) 

 

 

분위기-좋은-외대술집
분위기-좋은-외대술집

 

 

메뉴판 먼저 둘러보고 음식과 술을 주문했는데요! 

저희는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 왔으니 

최대한 간단한 안주로 골라보았어요ㅎㅎ 

피자, 샐러드, 나쵸, 감자튀김, 치즈구이, 스모어딥 등

안주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식사 안하고 들리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피자와 감자튀김 주문해서

식사 겸 안주 드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레드와인과-치즈구이
레드와인과-치즈구이

 

 

저희는 까망베르 치즈구이 주문했고 

레드와인과 위스키2잔, 화이트와인까지 주문했어요~ 

우선 레드와인을 먼져 가져다주셨는데 

글라스에 글씨를 적을 수 있더라구요! 

이거 한동안 유명했는데 별거 아니지만 넘 재밌어요^^ 

 

 

레드와인
레드와인

 

 

곧바로 치즈구이 가져다주셔서 와인과 한잔 했답니다! 

치즈구이는 크래커와 까망베르치즈, 견과류, 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따듯하게 구운 치즈가 넘 부드럽고 

크래커에 견과류, 꿀까지 올려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와인 안주로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위스키
위스키

 

 

친구들은 위스키도 한잔씩 마시고 싶다고 해서 

2잔 먼저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한잔에 9,000원 정도 였습니다!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주문해보세요:) 

 

 

다트게임도-즐길-수-있어요
다트게임

 

 

아무래도 일 마치고 모인거라 다들 살짝 지쳐있었는데

졸려워하는 친구도 있어서 다트게임을 제안했어요! 

다트게임은 현금만 투입이 가능해서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여러판 했는데 생각보다 넘 재밌어서 기분이 업 됐네요~ 

연인분들끼리 오신다면 꼭 한번 해보세요 ㅎㅎ 

저는 다트게임 엄청 좋아해서 보이면 꼭 하는 편이에요! 

 

 

화이트와인
화이트와인

 

 

다트게임 마치고 오니까 술이 딱 떨어졌길래

화이트와인 한병 더 주문했답니다! 

칠링백에 시원하게 얼음과 함께 넣어주셔서 

마지막까지 알맞은 온도로 마실 수 있었어요~ 

분위기 좋고 즐길거리도 있는 외대술집 벨루트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