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외대앞 맛집 브릴란테 화덕피자 맛있는 곳 추천해요!

 

외대앞 맛집 브릴란테 화덕피자 맛있는 곳 추천해요! 

 

 

화덕피자
화덕피자

 

 

약속이 생겨 외대앞에 다녀왔는데요! 

가성비 좋은 화덕피자가 맛있는 곳을 발견해서 추천드리려고 해요~

연인분들끼리도 다녀오시기 좋은 곳 같습니다:) 

 

 

브릴란테-매장-입구
브릴란테-매장-입구

 

 

외대앞에서 지하철역 방향 뒷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아주 깊숙히 있지는 않아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예전에 소개드렸던 언니네함바그 바로 옆 2층에 있습니다~

계단 따라 올라가면 브릴란테 라는 식당 입구가 보여요^^

 

 

식기류
식기류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테이블에 인원수대로 식기류를 준비해주셨네요! 

사장님 부부 두분이서 운영하고 계시는데 나름 친절하셨어요~ 

메뉴판 쭉 둘러보고 피자와 파스타를 먹어보기로!!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아보여서 먹고싶더라구요~ 

주문할까 했는데 2차도 가야해서 간단하게 먹었답니다 ㅠㅠ 

 

 

식전빵과-맥주
식전빵과-맥주

 

 

주문을 넣고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구운 식전빵을 주시네요!

발사믹오일도 함께 주셔서 찍어먹는데

빵이 넘 따듯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맥주 한잔씩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시원하게 마셨어요~ 

 

 

마르게리따-피자
마르게리따-피자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가 나왔네요! 

마르게리따 후레쉬모짜 피자를 주문해보았는데,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소스, 바질향까지 더해져서 

너무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도우가 너무 두꺼운 피자를 선호하지 않는데,

도우도 얇고 화덕에서 구워서 노릇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마르게리따-화덕피자-그리고-소스
마르게리따-화덕피자-그리고-소스

 

 

간도 적당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를 함께 주시니까 마지막에 남은 도우는

디핑소스에 찍어먹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피자와-피스타
피자와-피스타

 

 

피자와 함께 주문한 크림파스타, 오일파스타도 나왔어요! 

파스타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는데

피자가 토마토 베이스다 보니 겹치지 않게 주문하기 위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하나 주문했고,

진한 크림이 들어간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주문해봤어요~ 

 

 

크림파스타와-오일파스타
크림파스타와-오일파스타

 

 

양도 생각보다 넉넉했고 간이 딱 맞아서

모든 메뉴 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외대앞 맛집 브릴란테는 특히 화덕피자가 유명한거 같으니 

혹시 방문하게 되신다면 피자는 꼭 한번 주문해보세요~ 

 

 

브릴란테-피자와-파스타
브릴란테-피자와-파스타

 

 

주문했던 세가지 메뉴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골고루 맛있게 섞어 먹었어요! 

음료나 맥주, 하우스와인도 판매하고 계시는데

생맥주가 2,000원 밖에 안하길래 계속 주문해서 마셨더니

배가 터지는줄 알았답니당 ㅋㅋㅋ 

 

 

디저트-아이스크림과-홍차
디저트-아이스크림과-홍차

 

 

가격대가 나쁘지 않아서 외대앞 데이트 코스로 

들리시기도 좋을거 같아요^^ 

식사를 마치면 인원수대로 후식도 준비해주시는데

홍차와 아이스크림 중 고를 수 있다고 해요~

둘 다 맛보고 싶어서 골고루 준비했는데 

홍차는 은은한 향이 너무 좋네요! 

친구가 먹은 아이스크림 후식은 와 맛이랑 똑같다고 해요! 

 

식전빵,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 와인이나 맥주,

깔끔하게 후식까지 풀 코스로 챙겨먹을 수 있는 곳이니 

외대앞 맛집 찾고 계셨던 분들께 브릴란테 추천드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