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전주 베테랑칼국수 고소한 들깨칼국수 맛집이에요~

 

전주 베테랑칼국수 고소한 들깨칼국수 맛집이에요~ 

 

 

들깨칼국수
들깨칼국수

 

 

최근에 일이 있어서 전주에 다녀왔는데요!

들깨칼국수 맛집이라는 전주 베테랑칼국수 음식점에

점심 먹으러 다녀와봤어요~ㅎㅎ

 

 

전주-베테랑칼국수-매장-찾아가는-길
전주-베테랑칼국수-매장-찾아가는-길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는데 꽤 유명하더라구요! 

전주 한옥마을과 신시가지점 두군데가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신시가지점이에요~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우전로 260 세움 펠리피아 오피스텔

영업시간 09:00 - 20:00 

연락처 : 063-229-1977 

자세한 매장 위치 정보 참고하세요 ^^  

 

 

전주-베테랑칼국수-입구
전주-베테랑칼국수-입구

 

 

가게 규모가 꽤 크고, 점심시간이라 북적이네요~ 

들깨칼국수 맛집으로 소문났다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먹으러 들어가볼게요 ㅎㅎ 

 

 

베테랑칼국수-매장-내부모습
베테랑칼국수-매장-내부모습

 

 

전주 베테랑칼국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가족 단위로 방문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혼밥 먹으러 방문한거라 조용히 구석에 자리 잡았어요:) 

쭉 둘러보니 칼국수를 많이 드시고 있기도 하고 

칼국수 맛집이라고 하니 고민 없이 칼국수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베테랑칼국수-매장-내부모습
베테랑칼국수-매장-내부모습

 

 

직원분께 칼국수 하나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쭉 둘어보았는데, 너무 신기한게

칼국수 집에서 콩물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테이블에서 드시는거 보았더니 맛있어보였어요~ 

혼자 먹기엔 칼국수만으로도 너무 배불러서 

주문하지 못했지만, 다음번에 들린다면 꼭 먹어볼게요 ㅎㅎ 

 

 

셀프바
셀프바

 

 

한켠에는 후식 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있어요! 

밥 다 먹고 둘러보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그냥 나왔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후식도 챙겨먹으세요~ 

 

 

단무지와-깍두기
단무지와-깍두기

 

 

칼국수 주문했더니 단무지와 깍두기 먼저 준비해주셨어요! 

전주 베테랑칼국수 음식점은 선불이라고 해요:) 

칼국수 가져다주시면 자리에서 바로 결제 가능해요 ㅎㅎ 

 

 

들깨칼국수
들깨칼국수

 

 

기대했던 들깨칼국수가 나왔어요:) 

어떤 맛이길래 그렇게 유명한지 너무 궁금했는데 

비주얼은 약간 떡국과 칼국수를 섞은듯한 느낌이에요~ 

국물에 계란을 풀어넣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떡국 향이 솔솔 나네요! 

고추가루와 김가루, 들깨가루 고명으로 올라가있어요~ 

 

 

고소한-들깨가득-맛있는-칼국수
고소한-들깨가득-맛있는-칼국수

 

 

면발을 들어보니 엄청 부드러워서 후루룩 들어가네요! 

기대했던 만큼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따듯하게 먹기 넘 맛있어요^^ 

겨울철에 먹음 속 든든해서 훨씬 맛있을거 같고

양도 꽤 많으니 두분이서 방문하신다면 칼국수, 만두 하나씩 주문하세요~ 

 

 

김가루와 계란-대파-고명이-올라가있어요
베테랑칼국수

 

 

저는 만두도 너무 궁금했는데 먹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부드러운 칼국수면에 고소한 들깨가루까지 올라가 맛있었고 

고추가루 팍팍 올려주셔서 살짝은 매콤하기도 해요~ 

게다가 밑반찬으로 주신 깍두기가 넘 맛있더라구요^^ 

깍두기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베테랑칼국수-메뉴판
베테랑칼국수-메뉴판

 

 

전주 베테랑칼국수 메뉴판 둘러보시면

제가 주문한 칼국수 외에도 쫄면, 만두, 콩국수, 소바 메뉴가 있어요! 

여름철엔 시원하게 소바 드셔봐도 좋겠어요~ 

전주에서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이 끊이지 않고 계속 들어오시네요^^  

 

 

들깨칼국수-맛집
들깨칼국수-맛집

 

 

양이 정말 많아서 조금 남겼지만 넘 맛있었어요! 

먹어본 적 없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칼국수가 생각날때 한번 방문해보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떡국 국물에 칼국수를 넣은듯한 맛을 상상하시면 비슷합니다ㅎㅎ 

 

전주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고소한 들깨칼국수가 맛있는

베테랑칼국수 신시가지점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