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샤브진 미아사거리 샤브샤브 1인 혼밥하기 좋아요~

 

샤브진 미아사거리 샤브샤브 1인 혼밥하기 좋아요~

 

 

샤브샤브
샤브샤브

 

 

오늘은 혼밥하기 너무 좋은 1인 샤브샤브 맛집 소개드릴게요!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샤브진 이라는 곳이에요~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해있어요:) 

 

 

샤브진-매장-내부
샤브진-매장-내부

 

 

어떤 음식 먹을까 쭉 둘러보다가 맛있어보여서 

샤브진으로 바로 들어가보았답니다 ㅎㅎ

1인 샤브샤브라 주문 넣고 그냥 각자 끓여먹으면 되는 방식이에요.

예전부터 이런 음식점들 보긴 했는데

저는 처음 방문해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샤브육수와-각종-소스들
샤브육수와-각종-소스들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어떤걸로 주문할지 여쭤보는데

기본과 매운맛 두가지로 나뉘는거 같아요! 

저희는 기본맛으로 택했더니 바로 앞에 있는 

육수를 냄비에 바로 부어주시네요~ 

육수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해도 괜찮아요^^ 

 

 

샤브진-메뉴판
샤브진-메뉴판

 

 

미아사거리 1인 샤브샤브 맛집 샤브진 메뉴판인데요. 

기본 소고기 야채 샤브가 13,500원이고 

매운맛 혹은 카레 추가하실 경우에 1,000원 추가되며 

고기나 야채, 쌈밥, 숙주, 면 등의 토핑추가 가능해요!

 

 

1인-샤브샤브-혼밥
1인-샤브샤브-혼밥

 

 

매운맛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첫 방문하는 곳이라

깔끔하게 기본맛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음번에는 매운맛도 한번 주문해볼게요 ㅎㅎ 

샤브샤브 다 먹으면 칼국수나 밥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데요~ 

볶음밥이나 죽으로 만들 수는 없고 

그냥 말아먹는 형태라서 저는 면으로 선택했어요:) 

 

 

기본-샤브샤브-육수
기본-샤브샤브-육수

 

 

육수 먼저 부어서 인덕션에 끓이고 있으면

직원분이 앞에서 고기와 야채들을 건네주세요~ 

인덕션이라 가스불보다는 천천히 끓지만 덥지 않아서 좋네요. 

 

 

소고기와-야채들
소고기와-야채들

 

 

소고기와 야채 가득 올린 접시를 넘겨주셨어요~ 

배추와 청경채, 치커리, 팽이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단호박, 숙주 다양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고기도 함께 올려주셨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엄청 얇게 썰어서 평소 많이 드시는 분들은 양 부족할수도 있겠어요.

 

 

샤브샤브-찍어먹는-소스
샤브샤브-소스

 

 

샤브진 주문하면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에요.

소스 종지에 와사비만 들어있고 바로 앞에 

소스통이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됩니다. 

스윗칠리, 매운칠리, 간장, 땅콩소스 있어요~ 

저는 하나씩 모두 담아서 골고루 먹어봤는데

세가지 소스 다 맛있어서 번갈아가며 찍어먹었어요ㅎㅎ

 

 

샤브진-기본-샤브샤브
샤브진-기본-샤브샤브

 

 

이렇게 나오는게 미아사거리 샤브샤브 맛집 

샤브진 기본 구성이에요~! 

육수와 소스, 각종 야채와 소고기, 면 혹은 밥 택1 입니다. 

가격은 13,500원이니 가성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밥이나-국수-중-선택이-가능
칼국수면

 

 

밥이나 칼국수 면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칼국수면을 훨씬 추천드려요~ 

면이 얇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밥은 볶거나 죽으로 끓일 수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샤브진-샤브샤브

 

 

야채랑 소고기 넣으니 금방 보글보글 끓어서

야채 먼저 맛있게 건져 먹었어요! 

여기는 1인 인덕션 화구가 하나씩 있으니까

혼밥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여럿이 방문해도 대화 나누기 어렵지 않아요:) 

 

 

샤브샤브-혼밥
샤브샤브-혼밥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와보고 싶네요~

숙주는 생각보다 끓이는데 오래 걸리니 바닥에 먼저 깔고

다른 야채들을 올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1인-샤브샤브
1인-샤브샤브

 

 

솔직히 샤브진 소고기는 엄청 얇았는데

저는 샤브샤브 먹을때 이렇게 얇은게 부담없고 좋은거 같아서

제 취향에는 딱 맞았던 메뉴에요! 

계속 끓이다보면 금방 졸아버려서 육수를 계속 추가하시거나 

불을 미리 조금 줄이시는게 좋아요~ 

 

 

소고기와-야채-넣은-샤브
소고기와-야채-넣은-샤브

 

 

마지막 남은 야채들이랑 소고기까지 싹 넣었어요!

이제 다 건져먹고 면도 넣어야하는데 

이때부터 벌써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아그리고 밥이나 면 드시는 분들은 김치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따로 요청드려보세요^^ 

먼저 주시진 않는거 같고, 필요하시면 꺼내주십니다~ 

 

 

샤브칼국수
샤브칼국수

 

 

배불렀지만 칼국수 안먹고 오긴 아쉬워서

칼국수 면까지 끓여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백화점 안에 있는 매장이라 청결함도 마음에 드네요~

샤브샤브 혼밥 하고 싶었는데 민망하셨던 분들은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미아점 샤브진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