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홍주부순대국밥 전주 신시가지 맛집 따듯하게 먹어요!

 

홍주부순대국밥 전주 신시가지 맛집 따듯하게 먹어요! 

 

 

전주-순대국밥
전주-순대국밥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순대국밥인데요! 

최근에 전주 다녀오면서 먹어본 신시가지 맛집 소개드릴게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던 곳이에요~ 

 

 

홍주부순대국밥-입구
홍주부순대국밥-입구

 

 

홍주부순대국밥 이라는 가게인데요! 

미리 알아보고 방문한건 아니고 지나가다 우연히 들렸어요ㅎㅎ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가게 정보 아래 자세하게 정리해드릴게요~ 


홍주부순대국밥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15

0507-1381-9891

영업시간 매일 09:30-23:50 

주차가능, 포장가능, 예약 가능합니다! 

 

 

홍주부순대국밥-매장-내부
홍주부순대국밥-매장-내부

 

 

매장 내부로 들어와봤어요! 

저는 약간 점심시간 지나고 들려서 한가했는데 

평상시엔 손님이 꽤 많은거 같더라구요:) 

사장님들이 엄청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가게-내부
가게-내부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도 나눠져있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으니 

여럿이서 방문하셔도 문제 없이 식사할 수 있어요! 

홍주부순대국밥 매장 내부도 엄청 청결하네요~ 

 

 

홍주부순대국밥-메뉴판
홍주부순대국밥-메뉴판

 

 

순대국밥, 순두부, 내장국밥, 머리국밥, 찰순대국밥,

피순대국밥, 우거지해장국 등 메뉴도 다양하고 

안주류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없이 기본 순대국밥 주문해봤답니다~ 

 

 

기본-밑반찬
기본-밑반찬

 

 

순대국밥 하나 주문했는데 밑반찬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셨어요! 

깍두기와 배추김치, 아삭이고추, 쌈장 주셨고 

찰순대와 순대간도 주시더라구요ㅠㅠ 

순대국밥 좋아해서 자주 먹어봤는데 밑반찬 이렇게 

정성가득 푸짐하게 주시는 곳은 처음이에요~ 

전주는 원래 이렇게 다양하게 주는건가요?ㅎㅎ

 

 

얼큰순대국밥
얼큰순대국밥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밥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날씨는 엄청 더웠지만 이열치열로 뜨끈하게 먹어보기로~ 

부추 가득 올라온 것도 좋았고 

내장이랑 순대가 가득 들어있네요! 

 

 

전주-순대국밥-맛집
전주-순대국밥-맛집

 

 

제가 넘 좋아하는 순대국밥 먹어볼게요! 

양도 은근 많이 주셔서 완전 든든할거 같아요~ 

술 안마셨는데도 해장될듯한 느낌이에요ㅋㅋㅋ

 

 

피순대
피순대

 

 

휘적거리면서 딱 들어봤는데 피순대더라구요ㅠㅠ 

제가 피순대를 못먹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나중에 메뉴판 보니 찰순대국밥을 주문했어야 했어요!ㅎㅎ 

가득 주신 순대랑 내장을 남겨서 넘 죄송했지만

국물은 정말 맛있어서 밥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국밥에-밥-말은-모습
전주-순대국밥

 

 

지금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적당히 얼큰하고 국물 맛이 깊어서 맛있어요.

전주 순대국밥 맛집 찾으시면

신시가지 홍주부순대국밥 들려보세요^^ 

저는 맛도 중요하지만, 어딜가나 서비스도 중요하게 보는 편인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첨부터 끝까지 기분 좋았답니다! 

 

 

홍주부순대국밥
홍주부순대국밥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전주 맛집이니 

저처럼 순대국밥 좋아하신다면

홍주부순대국밥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