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석계 라체나 파스타 여기가 석계역 맛집

 

석계 라체나 파스타 여기가 석계역 맛집

 

 

 

 

최근에 갑자기 트러플 들어간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알아도전 도중에 석계역 주변 맛집을 찾았는데요! 

저처럼 파스타 맛집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소개드려볼게요:) 

 

 

석계역 맛집 라체나 1907  

라체나1907이라는 양식집이에요^^

주소 : 서울시 성북가 한천로80길 63 

연락처 : 02-6013-1907 

오전 11:30부터 영업 시작해서 22:00에 마감하네요! 

배달이랑 포장,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사용처에요~ 

 

 

 

 

저는 배달의 민족 통해서 주문해봤는데 요청사항도 딱 들어주시고 

심지어 배달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서 완전 만족!! 

파스타,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와인을 판매하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이에요~ 

 

석계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정도만 이동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네요^^

매장도 있는데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석계역 인근에서

가벼운 데이트장소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어요! 

저도 약속있을때 한번 가보려고 해요:)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청양크림파스타, 명란오일파스타, 

로제파스타, 쉬림프비스크리조또, 까르보나라가 인기 메뉴였는데

그중에서 저는 인기메뉴가 아닌 머쉬룸트러플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당ㅎㅎ

트러플이 넘 먹고싶어서 찾던 도중 발견해서 기뻤어요! 

 

제가 주문한 머쉬룸트러플파스타는

기본으로 트러플오일이 제공되며 추가를 원하면

옵션을 따로 선택하면 된다고 해요! 

엔쵸비와 크러쉬드페퍼, 할라피뇨, 버섯들로 볶은 매콤한 파스타인데

딱 열자마자 트러플 향 가득해서 완전 제 취향저격ㅠㅠ

 

 

 

 

기본, 안맵게, 더맵게 등으로 맵기조절까지 가능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더 맵게를 선택한 후

요청사항에 살짝만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알아서 조절할 수 있도록 추가소스를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머쉬룸 트러플 파스타 가격은 14,900원이네요~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간이 세진 않더라구요! 

저는 약간 짜게 먹는 편이라서 소금후추 간이

조금 더 되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집에서 추가할 수 있었지만

귀찮아서 만들어주신대로 먹기로ㅎㅎ

와인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ㅠㅠ

 

샐러드도 함께 넣어주셨는데 중간중간

파스타의 살짝 느끼함을 잡아줘서 

남기지 않고 싹 먹을 수 있었어요~ 

 

 

 

 

파스타나 스테이크를 먹다보면 와인한잔 꼭 생각나는데

라체나1907에는 주류메뉴도 함꼐 배달가능해서 좋아요~ 

병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병와인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글라스와인도 있으니 한잔 추가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플라스틱 와인잔에 담아서 배달해주시는데 

까베르네쇼비뇽 레드와인과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 준비되어 있어요~ 

둘 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저는 집에 와인이 있었어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다음번에 가볍게 한잔할겸 주문해보고 싶네요ㅎㅎ

 

파스타 양도 정말 많아요! 

제가 입이 짧은 편인데 넘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답니다:) 

매장에도 방문하게 되면 더 자세한 후기 가져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