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피자헛 신메뉴 푸팟퐁커리 방문포장할인 혜택 받으세요~

 

피자헛 신메뉴 푸팟퐁커리 방문포장할인 혜택 받으세요~

 

 

 

 

피자헛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구요~

호박고구마가 들어간 호구마피자랑 씬 푸팟퐁커리 피자를 출시했는데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그중에서도 씬 푸팟퐁커리를 먹어보기로! 

저는 도우가 얇은 씬피자가 부담없어서 좋아하는 편인데 

푸팟퐁커리 도우가 얇은 씬피자로 나왔길래 먹어보려고 해요ㅎㅎ 

 

 

 

 

얇고 바삭한 난에 푸팟퐁커리를 찍어먹는듯한 느낌의 

바삭한 씬도우 피자에요! 

사이즈는 L사이즈만 있고 가격은 16,900원인데

피자헛 방문포장하시면 4,000원 할인적용 받아서

12,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회원가입하면 1.25L 사이즈 콜라 무료쿠폰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요! 

해당되시는 분들은 통신사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배달어플에는 아직 피자헛 신메뉴가 적용되지 않았더라구요~

저는 집 바로 앞에 피자헛이 있어서 

미리 온라인 주문 넣고 픽업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ㅎㅎ

10분 내로 준비가 된다고 하길래 주문넣고 바로 픽업하러! 

 

안심이나 모짜렐라치즈, 소세지, 체다치즈, 통새우, 

불고기, 베이컨, 미트, 페퍼로니, 블랙올리브, 

브로콜리, 양송이, 파프리카, 양파, 청피망, 스위트콘, 

파인애플 등 토핑 추가가 가능해요~

전 안심 토핑으로 추가하고 사이드로 콘샐러드 함꼐 주문했어요:) 

 

 

 

 

푸팟퐁커리 라는 이름의 피자답게 딱 열자마자

커리향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엄청 강하진 않고 은은한 향신료 향이 나서 

피자 본연의 맛도 지키면서 커리향이 나니 색달라서 좋았어요! 

 

토핑으로는 청피망과 게맛살, 파인애플, 버섯, 

치즈, 파프리카 등이 올라가있네요~

얇은 씬도우피자라서 도우 끝부분까지 바삭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제 기준으로는 다른 피자보다 확실히 덜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느끼한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핫소스와 피클, 할라피뇨, 콘샐러드 등 

사이드메뉴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용ㅎㅎㅎ

 

 

 

 

제가 추가한 안심토핑은 가격이 3,000원이었고

피자 조각마다 한덩이씩 올려져있네요! 

안심토핑은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한 불고기 맛 같기도 했어요

기본 토핑으로는 너무 허전하다 싶으면

한번 추가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피자 먹을때 빠질 수 없는 맥주한잔 준비해서

같이 마셨는데 역시 피맥조합은 찰떡ㅠㅠ 

제가 좋아하는 에일맥주랑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피자헛 신메뉴 푸팟퐁커리 궁금하셨던 분들은 

방문포장 할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