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건대술집 코젤다크하우스 방문하면 코젤다크시나몬 마셔보세요~

 

건대술집 코젤다크하우스 방문하면 코젤다크시나몬 마셔보세요~

 

 

 

 

최근에 건대를 자주 들리게 되네요ㅎㅎ

사람 북적거리는 장소가 싫긴 하지만  

자주 만나는 지인과의 중간지점이 건대라서 

방문할때마다 조용한 건대술집을 찾아다녀요:) 

특히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북적이는 곳은

괜히 더 걱정되더라구요ㅠㅠ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두었다가 방문한 

코젤다크하우스 건대점이에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2길 51 

연락처 : 02-464-0910

2호선/7호선 건대입구역 2번 출구 안쪽에

먹자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발견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17:00오픈 - 새벽02:00 마감이네요! 

 

 

 

 

흑맥주로 유명한 코젤다크 생맥주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코젤생맥주 전문점이라고 해요! 

단체석도 있고, 포장가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도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2인석이나 4인석 자리가 총8개정도 있어서

테이블도 꽤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네요! 

저희는 7시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도 없어서 여유롭게 들어올 수 있었어요:) 

 

 

 

 

만났던 지인이 코젤다크 좋아하고 

저도 흑맥주 좋아하는 편이라서 들려봤는데 만족! 

무엇보다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ㅋㅋ

나중엔 손님들이 꽤 들어오긴 했지만

그래도 건대의 시끌벅적한 상황에서 조금 벗어난 느낌이라

저희가 딱 원하는 분위기였어요~ 

 

 

 

 

어떤 안주랑 맥주 주문할지 

메뉴판도 먼저 자세히 둘러볼게요! 

 

 

 

 

코젤다크하우스 대표메뉴는 코젤다크시나몬인데요! 

저는 시나몬을 좋아하진 않지만 

후기보니까 시나몬가루랑 같이 마시면 

훨씬 달달하면서 맛있다고 해서 믿고 바로 주문해봤어요~ 

 

420ml 사이즈랑 630ml 사이즈 두가지있었는데

저희 둘 다 630ml로 주문해봤답니당!! 

 

 

 

 

간단한 안주로 먹기 좋은 여러 샐러드와 

감자튀김, 나쵸, 카나페, 치즈볼 등 

다양한 안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저희는 크림치즈카나페 주문해봤어요! 

사진상은 되게 맛있어보였는데 뒤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가성비 별로인 메뉴라서 이건 추천하지 않아요ㅠㅠ

 

 

 

 

기본 안주로 건빵튀김 주셨는데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ㅋㅋㅋ

대화나누면서 하나두개 집어먹다보니 순삭이네요! 

 

 

 

 

맥주랑 간단하게 먹을 안주로 주문해본 

크림치즈카나페에요! 

가격은 무려 13,000원였는데 가져오신걸 보니 

아이비 과자 뜯어서 펼쳐놓고 방울 토마토 3개 반으로 가른거, 

엄청 오래된듯 딱딱했던 건크랜베리와 

샐러드, 크림치즈 이렇게 나왔답니다ㅠㅠ 

 

만삼천원이라기엔 구성이 너무 빈약하고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 수 있을듯한 메뉴라서 

조금 돈이 아깝단 생각을 했어요... 

맥주 안주로 감자튀김 종류 주문해보시는걸 추천해요ㅎㅎ

 

 

 

 

잔뜩 기대했던 코젤다크시나몬! 

흑맥주인 코젤다크 위에 시나몬 가루가 뿌려졌는데요~ 

입이 닿는 부분에 시나몬+설탕 섞은 가루가 묻혀져서

한모금 마실때마다 시나몬을 함께 먹을 수 있어요ㅎㅎ

 

친구껀 시나몬이 적당했는데 제꺼엔 엄청 듬~뿍 올라가서

약간 힘들었지만 코젤이랑 시나몬 조합은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코젤다크는 먹어본 적 있는데 

이렇게 시나몬가루와 먹어본 적은 처음이라 넘 신세계였어요~

 

 

 

 

다만 원래 도수가 약간 낮은건지 

달달한 시나몬 향 떄문인지 마실수록 음료수같아서 

다음잔부턴 클라우드로 마셨답니당:) 

 

집에 돌아오니 다시 생각나는 맛이라서 

코젤다크 하나 구매해 코젤다크 시나몬 만들어보려구요! 

시나몬설탕 적당히 두르고 시원하게

420ml로 여러잔 마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저는 평상시 에일맥주를 제일 좋아해서 제주펠롱에일 자주 마시느라  

코젤다크하우스 방문도 처음이고

코젤다크시나몬도 처음이었는데 완전 신세계였네요~ㅎㅎ

맥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해요! 

건대 술집 코젤다크하우스 방문 예정이라면 

코젤다크시나몬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