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수유 파스타 비바서울 분위기 좋은 수유역 맛집

 

수유 파스타 비바서울 분위기 좋은 수유역 맛집

 

 

 

 

 

핫플이 점점 많이 생기고 있는 수유ㅎㅎ

예쁜 파스타 맛집이 생겨서 친구와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이런 곳 잘모르는데

친구가 새로 생겼다고 가보자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외관부터 엄청 예뻐요...

수유에 이런 곳이 없거든요ㅋㅋㅋ

수유에 없는 인스타감성이라 무조건 고고

 

 

 

 

 

야외테라스 자리도 두군데정도 있었는데

시원할때는 야외에서 먹어도 좋겠어요~

제가 다녀왔을땐 아직 더웠어서 고민없이 바로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보니까

파스타,스테이크,맥주,와인 등등

메뉴도 다양한거 같더라구요~ㅎㅎ

 

 

 

 

 

아그리고 수유 비바서울은 1층,2층으로 나뉘는데

2층은 스튜디오를 운영하신다고 해요!

인테리어가 예쁘던데 촬영공간 대여도 가능한가봐요~

 

 

 

 

 

컬러가 다 화이트로 통일되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죠?

수유역 비바서울은 주택을 개조한 공간 같고

저번에 근처 카페를 방문했을때도 없었는데

뚝딱 생겨버린 오픈한지 얼마안된 파스타 맛집!!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역시 예상대로 북적북적하네요!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해서 자리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남아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바깥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넓은 테이블 빼고는 자리가 없어서

조용한 안쪽 자리로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아용

 

 

 

 

 

수유 비바서울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총 4장으로 메뉴가 꽤 다양했어요~

 

 

 

 

 

자세히 봐볼까요!

디너메뉴랑 음료 / 주류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

저희는 오렌지 부르스케타와 살치살 스테이크,

오일파스타, 제주 펠롱에일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 먹은 와인병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조명과 함께 두니 더 예뻐요!

 

 

 

 

 

제주 펠롱 에일 7.0

제가 페일에일을 좋아하는데

제주 펠롱에일 이름도 너무 귀엽고ㅎㅎ

첨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오렌지 부르스케타 3.0

오렌지,자몽,버섯,토마토 이렇게 나뉘는거 같은데

다 맛있어보였지만 상큼한걸로 고르고싶어서 오렌지!

자몽이나 버섯도 궁금해서 담엔 다른걸로도 먹어볼게요:)

 

 

 

 

 

시금치,새우,관자 오일파스타 18.0

첨에 시금치 비쥬얼에 조금 당황스러웠지만?ㅎㅎ

오일도 적당히 들어있고 관자 부드럽고

사실 시금치 싫어하는데 여기 들어있는건 맛있었어요!

집에서 오일파스타 자주 만들어먹는데

다음에 집에서도 시금치 넣고 해봐야겠네요~

 

 

 

 

살치살 스테이크 half

살치살 스테이크는 맛보고싶었는데

하나를 다 시키기엔 부담스럽고 ㅠㅠ

고민하다가 메뉴를 보니까 half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스테이크랑 시금치,새우,관자 오일파스타

오일파스타는 이름이 엄청 길죠?ㅋㅋㅋ

이거 맛있겠다 하면서 먹고싶은거 위주로 골랐는데

다 너무 맛있잖아요...?!

또 와서 안먹어본 메뉴들 하나씩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살치살 스테이크는 엄청 부드러웠고

크런치머스타드, 당근퓨레, 초록소스 함께 나왔는데

사실 당근퓨레 같은 노란색 소스는 아무맛이 안났고

저는 약간 바질향 나는 초록소스가 맛있었어요ㅎㅎ

같이 먹으니 덜 느끼하고 향도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진짜 예쁘고ㅠㅠ

후기 적다가 알았는데 애견동반이 된다고 해요!!!

다음에 단추랑도 와야지ㅠㅠ♡

 

 

 

버섯이 들어간 파스타도 맛있을거같고

가지들어간 라자냐도 너무 궁금하고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요~ㅎㅎ

다시 방문하게되면 안먹어본 메뉴들로 먹어보고

어떤게 젤 맛있는지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