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가격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가격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핑크-캐모마일-릴렉서
핑크-캐모마일-릴렉서

 

요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캐모마일 릴렉서가 그렇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작년부터 인기가 많았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카페에 들릴 일이 있어서 바로 마셔봤어요:)

솔직후기와 음료 가격까지 함께 알려드릴게요~ 

 


 

노원역-스타벅스
노원역-스타벅스
스타벅스-노원역-들어가는-입구

 

노원역 스타벅스

7호선 노원역8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요! 

아래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자세한 위치 확인하세요:) 

 

 

위치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13

연락처 : 1522-3232 

영업시간 : 월-금 07:00-22:00 / 토,일 08:00-22:00

 

 

매장-입구-모습
매장-입구 

 

 

스타벅스 매장 입구를 살펴보니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네요! 

아직 한달정도 남았지만 괜히 벌써부터 설레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QR체크인-하는-곳크리스마스-트리-모형
QR체크인

 

 

매장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곰돌이산타와 

스타벅스 트리가 반겨주고 있어요:) 

 캐롤 메들리도 틀어주고 있어서 더 신나네요ㅎㅎ

입장할때 QR체크인과 손소독도 입구에서 잊지 않고 해주세요! 

 

 

스타벅스-프리퀀시다이어리-시계-담요-진열된-모습
프리퀀시

 

 

주문 대기줄이 꽤 길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듯이 윈터 프리퀀시 진행중이에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특별한 스타벅스 선물을 증정해준다고 하네요ㅎㅎ

둘러보니 다이어리가 있고 시계, 담요 중 택1이에요!

 

 

텀블러가-진열된-모습
텀블러

 

 

한켠에는 다양한 텀블러와 티팟,원두가 진열되어 있어요! 

몇년 전에 크리스마스에 출시되었던

스타벅스 텀블러가 너무 예뻐서 겨우 구했던 기억이 있는데

정작 아까워서 사용도 못하고 여태 서랍 안에 있네요ㅠㅠ

넘 예쁜 텀블러보단 평상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기본템이 최고인거 같아요~ 

 

 

매장-내-메뉴판
메뉴

 

 

스타벅스 메뉴도 한번 둘러보세요:) 

이번에 출시된 시즌메뉴들은 

토피넛 콜드브루, 토피넛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골든 위시 라떼가 있어요! 

 

 

디저트가-진열된-모습
디저트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저 크리스마스 트리모형 탐나네요ㅠㅠ 

산타복장을 한 곰돌이도 너무 귀여워요! 

샌드위치나 샐러드, 쿠키 등의 간단한 디저트도 다양해요~ 

 

 

케이크가-진열된-모습
케이크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중에는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5,900원 과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6,100원이 포함되어 있어요! 

 

둘 다 너무 귀여워서 조만간 먹어볼까 해요~ 

특히 고구마 케이크 맛있을거 같네요! 

위에 올라간 산타곰돌이도 완전 심쿵ㅠㅠ

 

 

시즌메뉴-관련-안내문
시즌메뉴

 

 

시즌메뉴로 출시된 미션음료 3잔 포함하여 

2021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17잔을 마시면 프리퀀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오늘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를 마셔볼거에요!! 

 하루에 10잔씩 마시고 싶다는 분들이 많길래 궁금했거든요~ 

은은한 분홍색 컬러의 음료가 맛있어보여요^^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

 

오전 10-11시만해도 매장 내부가 한적했는데 

갑자기 11시30분 이후로 북적북적하더니 

점심시간이 시작되니까 너무 정신없네요ㅠㅠ 

아직까진 붐비는 공간이 꺼려져서 빠르게 마시고 도망나왔어요ㅎㅎ 

 

 

스타벅스-캐모마일-릴렉서
스타벅스-캐모마일-릴렉서
크리스마스-시즌-음료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드디어 마셔본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샴페인 느낌의 음료에요:) 

리치와 레몬그라스, 캐모마일 세가지의 재료가 들어가고 

유스베리 티를 추가하여 더욱 풍부하고 화사해진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Tall 사이즈 한잔에 6,100원 이었고

실제로 보니 색감이 정말 예쁘더라구요ㅎㅎ

매장 내에선 머그에 담아주시는데 테이크아웃잔에 받으면 더 예뻐요! 

 

 

로즈마리와-레드커런트
레드커런트

 

 

음료 위에는 크리스마스 리스와 닮은 

로즈마리, 레드커런트를 포인트로 올려서 비쥬얼이 한층 업되네요!

어떤 분은 너무 맛있어서 요즘 1일1잔 하고 계신다는데 

직접 맛보니 그정도는 아니지만 상큼달달한 향이 나고 

음료수 모구모구 리치맛이랑 굉장히 비슷해요~ 

새콤달콤한 맛의 음료를 찾고 계신다면 부담없이 드셔보시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