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왕십리 매드포갈릭 콜키지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었어요

 

왕십리 매드포갈릭 콜키지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었어요 

 

 

 


 

왕십리 엔터식스 안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다녀왔어요! 

매번 광화문점만 방문하다가 다른 지점은 처음인데

확실히 광화문만큼 규모가 크진 않더라구요~ 

 

저는 와인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매드포갈릭 콜키지 프리 할인 이용권이 있어서 

와인 들고 왕십리점 방문했어요:) 

 

 

 

 

푸드코트 한켠에 자리잡은 곳이에요~ 

푸드에비뉴 쭉 지나서 들어왔더니 위치해있네요! 

 

매드포갈릭 왕십리역사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왕십리 민자역사 4층

연락처 : 02-2200-1645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 평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6:00 / 라스트오더 20:30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왕십리역 6-1번 출구에서 엔터식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서 밖으로 나오지 않으셔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왕십리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요즘엔 다양한 할인 팁, 쿠폰들도 많고

세트메뉴 구성도 다양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 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보통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이런식으로 골고루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스테이크, 피자 다 안땡겨서 

라이스와 파스타 구성으로 주문해봤어요! 

 

저번에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갈릭시즐링 라이스와

그릴드치킨&머쉬룸 리조또, 갈릭페뇨 파스타 주문했습니다~ 

 

 

 

 

와인 콜키지프리 이용권이 있어서 

저희는 와인도 두병 준비해갔어요ㅎㅎ

레드와인이었지만 살짝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칠링 부탁드렸더니 아이스버킷 가져다주시네요! 

 

 

 

 

갈릭 시즐링 라이스 24,500원 

베이컨, 새콤한 마늘장아찌와 톡톡 씹히는 날치알,

렌치소스까지 함께 어우러진 시그니처 철판볶음밥이에요~
맛있어서 갈때마다 이 메뉴 하나는 꼭 주문하는데

들어가는 재료 조합도 너무 잘 어울리고 다른곳에선 맛볼 수 없는 맛^^ 

재료보니 만드는 방법도 크게 어렵지 않은듯해서  

다음번에 렌치소스 넣고 집에서 한번 따라 만들어봐야겠어요!

 

 

 

 

갈릭 페뇨 파스타 23,200원

갈릭페뇨파스타는 매드포갈릭에서 가장 매콤한 파스타로 

할라페뇨와 마늘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오일 파스타라고 해요! 

위에 올라간 바삭한 마늘칩이 파스타랑 잘어울리고 

어느정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살짝 느끼한 크림리조또와 

함께 주문해서 먹어도 조합이 좋답니당ㅎㅎ 

 

 

 

 

그릴드치킨&머쉬룸리조또 25,500원 

각종 버섯과 케일을 넣은 리조또 위에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얹은 크림 리조또에요! 

저는 버섯 너무 좋아하는데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가서 식감도 되게 좋았고 

초록초록한 채소가 청경채인가..?했더니 케일이었어요ㅎㅎ

볶음밥이나 리조또에 케일이 들어간건 처음봐서 

넘 신기했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리더라구요! 

 

 

 

 

오늘도 주문한 세가지 매뉴 남기지않고 배불리 먹었네요! 

저희는 전체 금액의 50% 할인권 사용하고 

와인 콜키지 프리 이용권까지 함께 사용해서 꽤 할인받았어요^^ 

 

왕십리 매드포갈릭 콜키지 프리 이용권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각종 쿠폰 찾아보시면 다양하게 할인받을 수 있고 

통신사할인도 되니까 방문전에 미리 참고하셔서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