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버거킹 메뉴 독퍼 가격까지 함께 확인해봐요

 

버거킹 메뉴 독퍼 가격까지 함께 확인해봐요 

 

버거킹-메뉴-함께-알아봐요

 

 

버거킹 신메뉴와 독퍼 가격에 대해 궁금했던 찰나 

상왕십리역을 지나는길에 버거킹을 발견해서 

자세한 햄버거 메뉴와 가격까지 함께 알아봤어요^^ 


버거킹 왕십리센트라스점 입니다! 

상왕십리역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이라서

가는길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정확한 정보 함께 첨부할게요! 

 

 

버거킹-왕십리센트라스점-가는길

 

 

버거킹 왕십리센트라스점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 엘동

연락처 : 070-7438-8625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가는길은 상왕십리역 1번출구에서 6m정도의 거리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왕십리-버거킹-매장

 

 

상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한 버거킹 매장은 

규모가 꽤 넓더라구요~!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매장입구로 배달하시는 라이더분들도

계속 왔다갔다 하시는걸 보니 인기가 좋네요:) 

 

 

버거킹-왕십리센트라스점-입구

 

 

저는 맥도날드 다음으로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해요!

버거킹하면 역시 치즈와퍼죠ㅠㅠ

근처에 없어서 한동안 못먹었는데 지나면서 매장보니까

급 땡겨서 오랜만에 치즈와퍼 먹으려구요~ 

 

 

버기킹-매장으로-들어가요

 

 

매장입구에 너겟킹, 치즈스틱, 독퍼 등

다양한 메뉴들을 이렇게 소개하고 있고 

이벤트 진행중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는데 

햄버거맛집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ㅎㅎ 

 

 

버거킹-더블화이트갈릭와퍼-메뉴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라는 버거에요! 

마늘이나 그릴한 양파 향을 되게 좋아하는데

갈릭을 더블로 넣어 풍미가 더블로 올라갔다고 해요~ 

이웃님들 혹시 드셔보신 분 있나요?

갈릭버거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어보고 싶은데 

찐후기가 넘 궁금하네요~ㅎㅎ

 

 

 

버거킹-햄버거-세트

 

 

아침, 점심, 저녁 하루종일 세트가 4,900원이래요! 

가성비 진짜 괜찮은 세트메뉴죠?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 

불고기 롱치킨 세트, 직화소불고기버거 세트,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통새우 와퍼 주니어 세트 해당된다고 하니까 

해당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드셔보세요~ 

 

 

버거킹-상어가족-새우버거-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인데요~

엄마상어 새우버거, 아빠상어 새우버거, 아기상어 새우버거

이 이름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작명센스ㅎㅎ

귀여운 이미지에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거 같고 

새우버거만 드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아기상어 새우버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버거킹-독퍼

 

 

요즘 인기좋은 반려견을 위한 메뉴! 

버거킹 독퍼 라는 쿠키에요ㅎㅎ

햄버거를 먹을때마다 옆에서 기다리는 반려견에게 미안했는데

이렇게 강아지들을 위한 메뉴까지 준비되어서 넘 좋아요^^ 

 

원래는 햄버거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함께 줬었는데

이제는 따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버거킹 독퍼 가격은 한상자에 2500원 입니다! 

 

 

버거킹-햄버거-콜라
버거킹-메뉴1버거킹-메뉴2버거킹-메뉴3

 

 

새우버거, 치즈버거, 갈릭버거, 반려견을 위한 독퍼까지

여러 메뉴들과 가격까지 정리해두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씩 확인해보시고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