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왕십리 용용선생 여기가 마라탕 맛집이네

 

왕십리 용용선생 여기가 마라탕 맛집이네 

 

왕십리-용용선생-마라탕
용용선생-마라탕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라탕 맛집 용용선생 다녀왔어요! 

왕십리점은 처음 가봐서 너무 궁금했었는데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2차로 방문했답니다~ 

저번에는 건대점을 방문했는데 이번엔 왕십리점 소개해드릴게요:) 

 

 


왕십리-용용선생-입구모습
왕십리-용용선생

 

왕십리 용용선생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9-7

연락처 : 0507-1311-5269

영업시간 : 메일 16:00-03:00

단체석, 예약, 무선인터넷 가능, 국민지원금 사용가능합니다:) 

 

 

왕십리역 6번출구에서 도보5분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해요! 

지도 함께 첨부할테니 가는 길 참고하세요:) 

 

 

식당-내부-입구모습
식당-입구

 

 

입구에서 간단한 체온측정과 큐알체크인 마치고 

안쪽 빈자리로 이동했어요ㅎㅎ 

2차로 방문한거라 대부분 자리가 가득 차있더라구요~ 

 

 

식당내부-사람들이-앉아있는-모습
식당-내부

 

 

북적북적한 분위기의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특유의 홍콩 현지 야시장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ㅎㅎ 

홍콩이나 대만 느낌의 주점이

마치 여행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용용선생-메뉴판
용용선생-메뉴판

 

 

왕십리 용용선생 메뉴판도 한번 살펴봐요! 

냉채, 튀김, 고기, 탕류, 전골 등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다양한 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가성비 좋아서 처음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라탕-먹고-있는-사람들
맛집-내부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도 

식당 내부 테이블이 대부분 가득 차있네요! 

역시 마라탕 맛집답게 늦은 저녁까지 북적북적해요ㅋㅋ

 

 

메뉴
메뉴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흑후추우삼겹과 

화산마라전골, 마늘볶음밥 세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용용선생 세트메뉴를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2차로 방문한거라 간단하게 화산마라전골만 주문했어요^^

 

 

음료-메뉴
음료-메뉴

 

얼큰한 국물에 술 한잔 빠실 수 없죠?

칭따오나 하얼빈,고량주 등의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얼얼한 마라전골에 곁들여 한잔 하기도 정말 좋아요~ 

 

 

주문한-화산마라전골-끓이기전
화산마라전골

 

화산마라전골 19,900원 

(고기추가 : 4,000원 / 면추가 3,000원)

 

주문한 화산마라전골이 바로 나왔네요! 

전골육수에 마라소스와 우삼겹이 올라간 마라탕인데

요즘처럼 급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끈하게 먹기 좋아요~ 

고기나 면추가가 가능하니까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하세요^^ 

 

 

마라탕-보글보글-끓는-모습
마라탕

 

 

마라탕을 전골냄비에 끓여주시니까

오랫동안 식지 않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안에 우삼겹, 분모자, 중국당면, 청경채, 버섯 등

내용물도 꽤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든든해요ㅎㅎ

얼얼한 맛이 강하진 않지만 국물맛도 깊은편이라 넘 맛있어요~   

 

 

마라탕이-끓고-있는-모습
마라탕-맛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마라탕이라 

진짜 다양한 음식점 방문해서 먹어봤는데

그중에서도 인정하는 마라탕 맛집이에요!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 전골냄비에 담아

따듯하게 끓이면서 천천히 먹기 좋은 곳이니

왕십리 맛집 찾고계신다면 용용선생 추천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