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엔제리너스 반미 먹어보니 소문대로 맛있네요!

 

엔제리너스 반미 먹어보니 소문대로 맛있네요! 

 

 

 

 

출시되었을때부터 꾸준히 인기 많았던 엔제리너스 반미 주문해봤어요! 

갑자기 베트남에서 먹었던 반미가 너무 생각나서 

먹고싶어졌는데 갑자기 엔제리너스가 떠오르네요ㅎㅎ

저는 엔제리너스 수유점에서 배달 어플 통해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약간 문제가 생겨서 직원분이 연락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하더라구요ㅠㅠ

심지어 배달업체 기사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받았어요! 

 

 

 

 

저는 기본 오리지널맛인 불고기 들어간 반미 주문했는데

불고기맛 반미에는 고수가 들어가요~! 

옵션에서 넣기 / 빼기 선택하실 수 있으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극호라서 혹시 가능하면 더 넣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반미와 스콘,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는데

스콘이 수유점 매장에 없다고 연락오셔서 크루아상으로 변경했습니당! 

크루아상은 배불러서 못 먹고 나중에 먹으려고 뒀는데

바삭하게 구워 보내주셔서 이것도 맛있을거 같아요^^ 

 

 

 

 

엔제리너스 다른 지점에서 반미 주문후기 살펴보았더니 

종이호일같은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수유점은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오더라구요~! 

훨씬 위생적이고 재료가 흘러나오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오리지널 불고기맛 엔제리너스 반미에요! 

맛이 꽤 다양해서 옵션이 많았는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은 무조건 기본으로 시켜보는 편이라 

실패없도록 오리지널 주문해봤어요ㅎㅎ

그리고 이게 젤 맛있어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가격은 약간 지점마다 다른거같은데 7,200원이었어요!  

 

 

 

 

 

불고기 특성상 잘 흘러나오기 쉬어서 

이렇게 비닐 포장재로 한번 묶어 보내주셨어요~! 

확실히 이게 고정된다고 느껴졌던게 비닐 포장지 빼자마자 우르르ㅋㅋ 

약간 예쁘게 먹긴 힘든 음식이라 밖에서 먹음 안되겠어요ㅠㅠ

그래도 맛은 최고랍니당,,,ㅋㅋ 

 

 

 

 

 

바삭한 바게트빵 안에 고기와 고수,

야채, 소스까지 골고루 들어가있는데 

일단 바게트 빵 겉면이 바삭해서 너무 좋았어요~! 

베트남에서 먹어봤던 딱 그 느낌이에요ㅎㅎ

 

내용물 자세히 확인해보시면 불고기 들어있고

고수, 계란후라이, 오이, 토마토, 매콤한 마요소스까지 들어있네요! 

빵 자체도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랐고 

내용물도 가득해서 든든한 한끼로 완전 좋아요^^ 

 

 

 

 

단면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비닐을 풀자마자

불고기가 우르르 쏟아져서 단면은 못찍었네요ㅠㅠ

스리라차 마요같은 매콤한 소스가 

다른 내용물들이랑 너무 잘어울렸고 고수가 정말 신의 한 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넣은 상태에서 드세요ㅎㅎ 

 

엔제리너스 반미 왜이렇게 유명한지 너무 궁금했었는데

소문대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점심 겸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넘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