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피자헛 립스테이크 & 쉬림프 신메뉴 먹어봤어요:)

 

피자헛 립스테이크 & 쉬림프 신메뉴 먹어봤어요:) 

 

 

 

 

저는 피자, 햄버거를 엄청 좋아하는편인데

피자헛이 또 집 바로앞에 있어서 

신메뉴가 출시될때마다 자주 사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피자헛 신메뉴 립스테이크 & 쉬림프를 주문해봤어요! 

 

 

 

 

피자헛은 온라인으로 포장주문하면 

40%할인 적용이 되는데 피자헛 매장이 집 바로 앞이라 

온라인으로 주문넣고 픽업하러 다녀왔어요:) 

피자헛 립스테이크 & 쉬림프 L사이즈 가격은 

34,900원이고 포장회원가 20,940원에 구매가능하네요! 

 

 

 

 

신메뉴로 나온 피자헛 립스테이크 앤 쉬림프 피자는 

갈비맛 스테이크와 케이준 쉬림프 토핑이 

반반 섞여있어서 물리지 않고 다양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엣지는 콘치즈포켓, 골드바이트,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노엣지 이렇게 선택이 가능해요! 

어떤 엣지던 가격은 3,000원이 추가되네요ㅎㅎ 

저는 노엣지가 있는지 몰랐는데

골드바이트가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버려서 골드바이트로 주문했어요! 

 

 

 

 

토핑으로는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소세지, 통새우, 스위트콘, 불고기, 베이컨, 미트류, 

페페로니, 블랙올리브, 브로콜리,

양송이, 파프리카, 양파, 청피망, 파인애플 등 

정말 다양하게 올라가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골드바이트 엣지는 실수로 주문한건데 

안에 고구마랑 치즈 들어가있어서 이것도 넘 맛있네요!

오늘 주문해본 피자헛 립스테이크 앤 쉬림프는 

하나의 피자로 두가지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큰 것 같아요^^ 

 

 

 

 

저희 집 가족들은 고기 좋아하는 사람 있고, 

고기 싫어하는데 새우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각자 취향이 다른편인데 그럴때 주문하기 너무 좋아요~ 

 

립스테이크 부분에는 데리야끼소스, 갈비맛소스가 올라가있고 

쉬림프 부분에는 약간 칠리소스인듯한

매콤한 소스가 올라가서 느끼한 맛을 딱 잡아주네요! 

 

 

 

 

피클1개랑 핫소스2개, 디핑소스2개는 함께 주시는데 

피클은 500원 추가하고 큰 사이즈로 변경했어요! 

치즈 크러스트 디핑소스는 엣지부분 남았을때

찍어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ㅎㅎ 

 

 

 

 

새우도 작지 않고 생각보다 크기가 꽤 커서 좋아요! 

대부분 새우 토핑으로 올라가면 

되게 작은 칵테일 새우가 올라가는데 

이번에 주문한 쉬림프 피자는 새우알이 크더라구요ㅎㅎ 

 

 

 

 

립스테이크 부분에는 소스가 많이 올라가서

약간 짠 느낌이 있었는데 맥주랑 같이 먹음 딱이에요^^ 

골고루 한조각씩 먹는 재미도 있고 

토핑도 완전 제 취향이라 다음번에 또 주문해보고 싶네요! 

 

 

 

 

한정메뉴로 출시된 피자헛 립스테이크 앤 쉬림프 피자! 

방문포장하시면 더 저렴하게 주문하실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 있다면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 넣고

퇴근하시는길에 저희처럼 픽업해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