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트밀 미니바이트 칼로리 얼마나 될까

 

오트밀 미니바이트 칼로리 얼마나 될까

 

 

오트밀-미니바이트
오트밀-미니바이트

 

 

예전부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던 오트밀 미니바이트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기엔 배송비도 꽤 크고, 

양도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우연히 

세계과자점에서 발견해서 득템했죠~ㅎㅎ

 

 

우유코팅으로-더욱-고소한-오트밀과자
우유코팅으로-더욱-고소한-오트밀과자

 

 

이름처럼 진짜 미니미한 크기라

한입에 쏙 넣기도 좋은 오트밀 미니바이트에요! 

이거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출출할때 

입 안에 몰래 하나씩 넣어도 좋겠더라구요~ㅋㅋ

 

 

인간사료-라고-불리는-과자
인간사료-라고-불리는-과자

 

 

가격은 저렴했는데 한 봉투 안에 꽤 많은 양이 있었어요. 

오트밀이 들어간 과자라서 부담없이 먹기도 좋은데요! 

그렇다고 다이어트용 간식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계속 뜯게 됩니다ㅠㅠ

왜 인간사료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과연 미니바이트 칼로리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죠?!ㅎㅎ

저도 궁금해서 자세히 찾아봤답니다. 

 

 

오트밀-미니바이트-칼로리
오트밀-미니바이트-칼로리

 

 

오트밀 미니바이트 칼로리는 한개당 대략 12-13kcal에요! 

귀리분말과 우유분말이 들어간 고소한 과자인데요.

먹어본 사람들이 엄청 맛있다고 칭찬해서 더 궁금했어요. 

한번에 한두개만 먹는다면 아주 높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앉은 자리에서 10개,20개씩은 기본으로 먹게되니

살이 안찔 수 없는거 같아요ㅠㅠ

 

 

원재료-및-함량
원재료-및-함량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원재료명도 한번 살펴보면,

시리얼오트(밀가루, 귀리분말, 쌀가루, 대두분말, 맥아추출물)

여기서! 대두분말은 유전자변형 대두포함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조금 찜찜하네요.. 

이 외에도 우유분말, 팜유, 설탕, 정제된 소금,

합성향료(바닐라향)까지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오트밀-과자-추천
오트밀-과자-추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는데 바로 오픈해보려고 해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바이트 너무 귀엽네요ㅠㅠ

이런 과자 왠지 식사 마치고 식당 카운터 앞에

후식으로 하나씩 준비된 과자나 사탕처럼 보이지 않나요?ㅋㅋ

 

 

대용량-구매하는-방법
대용량-구매하는-방법

 

 

너무 적어서 아쉬운 분들도 계실텐데

쿠팡이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하시면 대용량의 

미니바이트 과자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쟁여두고 싶으셨던 분들은 쿠팡/ 트레이더스로 달려가세요!! 

 

 

미니미한-사이즈
미니미한-사이즈

 

 

그럼 이제 하나 뜯어서 먹어볼게요~! 

우선 하나씩 낱개 포장되어서 휴대하기 정말 간편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출출할때 먹기 위해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몇개씩 숨겨두기 딱이죠?!

 

 

오트밀미니바이트
오트밀미니바이트

 

 

오트밀 미니바이트 봉투를 하나하나 뜯는게

더 귀찮을 정도로 작아서 어떤 분들은

한번에 다 뜯어서 모아두었다가 왕창 집어먹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일단 맛이 궁금해서 한두개만 먹을 예정이에요. 

 

 

달달한-우유코팅과-고소한-오트밀향
달달한-우유코팅과-고소한-오트밀향

 

 

봉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향이 올라오네요! 

이게 약간 우유와 연유를 섞은듯한 달달한 향이면서 

오트밀의 고소함이 만나 밀크카라멜 같기도 했어요~ 

달달한 우유를 데운 향이랑도 비슷하네요^^ 

 

 

오트밀바이트-실제모습
오트밀바이트-실제모습

 

 

크기는 진짜 작아요! 10원짜리 동전 크기랑 비슷했고

오트밀이 뭉쳐져있어서 그런지 약간 오돌토돌한 형태에요! 

뭉쳐진 오트밀 겉면을 우유로 코팅한 것처럼 보이네요. 

성분을 보니 설탕이 함유되어 있었는데요~

많이 들어가진 않았는지 아주 달진 않아서 부담이 없어요^^

너무 달면 여러개 먹기 힘든데 그렇지 않고 고소한 맛이 더 강했답니다. 

 

 

 

한개-순삭
한개-순삭

 

 

갑자기 하나 순삭 후 저도 모르게 다음 봉지를 열었어요ㅋㅋ

왜 인간사료라 불리는지 점점 이해하는중..

가족들에게도 먹어보라고 하나씩 나눠줬는데

다들 이거 뭐냐고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다만, 유전자변형 가능성이 있는 대두분말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신경쓰이니

아주 자주 먹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있는-오트밀-과자-추천
맛있는-오트밀-과자-추천

 

 

먹다보니 분유맛도 조금씩 나는 것 같구요! 

약간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자꾸 손이 갑니다ㅋㅋ 

인기 많은 과자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오트밀 미니바이트 칼로리는 대략12kcal 생각하시면 되구요~ 

맛있지만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시면 

너무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회사에서 업무 중 입이 심심할때 한두개씩 까먹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