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봉 코스트코 휴무일 방문 전에 참고하세요

 

상봉 코스트코 휴무일 방문 전에 참고하세요

 

 

상봉-코스트코
상봉-코스트코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 방문하고 있는

상봉 코스트코 휴무일 설명드리려고 해요^^ 

코스트코는 대량의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필요한 물건을 득템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데요. 

가끔씩 휴무일이 언제였는지 헷갈리더라고요! 

 

 

코스트코-상봉점-입구
코스트코-상봉점-입구

 

 

집 바로 앞은 아니라서 이동하는 시간이 꽤 걸리는데  

새해 첫날에는 깜빡하고 들렸다가 헛걸음을 해서 

혹시나 저처럼 휴무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상봉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시간 안내드려볼게요. 

 

 

코스트코-휴무일-안내
코스트코-휴무일-안내

 

 

우선 코스트코 휴일 폐점 안내인데요! 

이미 지났지만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설날 당일과 추석 당일에도 영업을 하지 않고 

당일을 제외한 명절 연휴에는 정상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다른 대형마트와 마찬가지로 둘째/넷째 일요일 역시 휴무입니다! 

 

 

상봉-코스트코-내부
상봉-코스트코-내부

 

 

코스트코 매장 내부로 들어왔어요~ 

신선식품부터 주류, 냉동식품, 제과제빵, 육류, 생선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대가족이신 분들은 생활비 조금이나마 절약하실 수 있겠어요. 

자영업 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피타브레드와-디너롤
피타브레드와-디너롤
디너롤
디너롤

 

 

제가 모닝빵 엄청 좋아하는데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방문했던 날에 진열되어 있었던 디너롤은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다음번에는 한번 구매해보고 싶네요~ 

 

피타브레드와 디너롤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쭉 한번 둘러보세요! 

 

 

갈릭소시지
갈릭소시지

 

 

존슨빌 갈릭소시지도 맛있어보여서 구매해보려고 

사진 찍어 저장해두었어요 ㅎㅎ 

오늘은 식빵과 햄을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필요한 물건만 재빠르게 구매했답니다! 

 

 

코스트코-제빵
코스트코-제빵

 

 

코스트코 제빵 코너는 바로 앞에서 직원분들이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시는데 신선해보여서 좋더라고요! 

제품별로 유통기한은 그렇게 길지는 않으니 

넉넉히 남았는지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번에 24개인가 들어있는 크루아상을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딱 이틀 남아서 엄청 급하게 해결했네요 ㅠㅠ

 

 

코스트코-빵-종류
코스트코-빵-종류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필요한 생필품들이 알차게 들어와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회원가입하고 한번 둘러보세요! 

다음번에는 제가 자주 구매하는 코스트코 추천템도 한번 정리해볼게요^^ 

 

 

촉촉한-꿀-카스테라
촉촉한-꿀-카스테라

 

 

촉촉한 꿀 카스테라는 편의점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인데 

적당한 양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가족들과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맛있어-보이는-과일잼
맛있어-보이는-과일잼

 

 

너무 귀여운 프랑스 과일잼도 있네요! 

이거 하나 구매해서 지인들한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쿠팡과 비교해보니 일부 품목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훨씬 더 저렴할때도 있긴 하더라고요~! 

저는 하나하나 비교해보면서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휴일-폐점-안내설명
휴일-폐점-안내설명

 

 

그래도 한번 회원가입 해두니 매주 알차게 장보고 있네요!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는 코스트코 휴일 폐점 안내입니다. 

새해 첫날과 설날/추석 당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며 

2번째와 4번째 일요일 역시 휴무일이니 참고 후 방문하세요~ 

 

 

코스트코-상봉점-영업시간
코스트코-상봉점-영업시간

 

 

마지막으로 상봉 코스트코 영업시간 설명드리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제가 시간대별로 직접 방문해보니까 주말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주차장도 너무 혼잡하고 매장 내부도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고 

계산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가능하시면 평일 마감 전 시간에 코스트코를 방문하시면

여유 있게 장보고 오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