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최모나 괄사 플로나 셀프마사지 해본 후기

 

최모나 괄사 플로나 셀프마사지 해본 후기 

 

 

 

 

작년에 한창 괄사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 

유튜버 최모나 괄사로 인기가 많은 

플로나 제품을 고민하다가 구매했답니다~ 

얼굴라인, 어깨라인, 안면비대칭 교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안면비대칭이 심한 편이라서 기대를 안고 주문했어요. 

 

 

 

 

플로나 최모나 괄사 도착했네요! 

금액은 59,000원이었고 플라스틱이 아닌 세라믹 괄사에요. 

포장도 엄청 고급스럽게 도착해서 선물용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체내 노폐물배출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만성피로 있으신 분들 강력추천해요!! 

 

 

 

 

보관하거나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파우치도 들어있어서

여행갈때 가볍게 챙기기도 좋겠네요~ 

이 파우치는 에코프랜들리 제품으로 프리미엄 광목을 사용해 

만든 면100% 소재의 천연 파우치라니 더욱 마음이 들어요. 

 

처음에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구매할지 말지 한참 고민했는데 

세라믹 괄사 하나로 두피마사지, 얼굴마사지, 어깨, 다리까지

골고루 활용할 수 있다고 해서 넘 유용할거 같았어요! 

 

 

 

 

간단한 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으니 사용 전 참고하시면 됩니다. 

괄사요법은 도구를 활용해서 자극을 통해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켜주고 두피부터 발끝까지 

인체 순환을 회복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라고 해요! 

윤곽관리,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관리, 노화방지,

바디관리, 두피관리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ㅎㅎ 

 

 

 

 

플로나제품 최모나 괄사 생김새인데요! 

은은한 노란빛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화면으로만 볼때는 세라믹이라 무겁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가볍고 손잡이 부분이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그립감이 착 감기면서 되게 편안하답니다 ㅎㅎ 

 

 

 

 

밑 부분은 림프를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도록

돌기 형태로 되어 있는데 제가 직접 얼굴과 두피 부분에 사용해보니

아프다는 느낌은 없고 부드러우면서 시원했어요^^ 

 

 

 

 

100% 국내산 흙과 백토를 사용해서 만든거라 

내구성도 튼튼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다만 떨어트리면 와장창 깨질 것 같아

사용할때마다 조심스럽긴 해요...ㅎㅎ

 

백토에서 나온 원적외선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활발하게 해주고 

미세한 입자가 흡착력을 더욱 높여주어서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으며 신체를 따듯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 밑바닥에 있는 돌기들이 최모나 괄사의 큰 특징인데요. 

저희 엄마는 처음에 사용해보고 너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셀프마사지를 하면서 너무 피부에 무리해서 자극을 주면 오히려 독이에요~ 

부드럽게 쓸어내릴 수 있도록 크림이나 오일을 

바른 후 사용방법에 따라서 가볍게 자극을 주는게 좋답니다^^ 

 

 

 

 

저도 사용 전에 설명서와 영상을 여러번 반복해서 보고 

샤워 마친 후에 화장실에서 셀프마사지 해봤는데

매일 하루5분만 투자하면 안만비대칭도 교정되고 얼굴 소멸된다니! 

기대감을 안고 열심히 반복해서 관리해주고 있어요~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에도 상세하게 나와있고

유튜버 최모나 괄사 영상 찾아보시면 자세히 알려주시는데

제가 간단히 설명드려볼게요^^ 

1) 어깨, 목에 크림이나 오일을 적당량을 발라주세요. 

2) 귀 뒷쪽부터 어깨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서 쓸어내려주고 

림프선을 가볍게 자극하며 풀어줍니다. 

3) 고개를 숙여 목 중간부분과 뒤통수 중간부분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30초 마사지해줍니다. 

(두통도 사라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4) 측두근 부분을 양쪽으로 30초씩 풀어주세요 

(작은 얼굴 만들기의 핵심이라고 해요!) 

5) 괄사 가장자리 부분을 이용해서 이중턱을 쓸어올린 다음

림프를 타고 쇄골까지 내려오는 과정을

양쪽 턱 10회씩 반복합니다. 

6) 두피 시작점부터 정수리까지 30초동안 지그재그로 쓸어올려주세요. 

 

 

 

 

최모나 괄사 플로나 세라믹 제품을 제가 몇달동안 쭉 사용해보니 

안면비대칭 관리에도 정말 좋지만, 

확실히 혈액순환이 된다는 느낌이 들고 너무 시원해요~ 

게다가 세라믹 소재라서 온기/냉기가 꽤 오래 유지되는데

저는 따듯한 물로 세라믹 괄사를 살짝 데워두고 

얼굴, 목 뒤, 어깨를 자연스럽게 마사지해주니까 

몸도 전체적으로 따듯해지면서 마음도 안정되는 느낌까지 들더라구요. 

 

청결을 위해 사용 후 매번 닦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처음처럼 자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매번 할때마다 만족감은 최고인 제품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번엔 직접 사용하는 모습도 보여드릴게요~ㅎㅎ 

 

https://flona.co.kr/index.html

 

플로나 X 최모나 세라믹 괄사 브랜드

작은 습관이 만들어 내는 정교한 아름다움

flo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