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훈장만두 장위동 맛집 간단하게 포장하기 좋아요~

 

훈장만두 장위동 맛집 간단하게 포장하기 좋아요~ 

 

 

훈장만두
훈장만두

 

 

식당이 많지 않은 저희 동네에 간단하게 포장하기 좋은

장위동 맛집 내고향 훈장만두가 오픈해서 

오랜만에 만두 구매해봤어요~ㅎㅎ 

 

 

장위동-맛집
장위동-맛집

 

 

따듯하게 바로 쪄주셔서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가격대도 한박스에 5,000원대로 부담없으니   

간단한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처음 막 오픈했을땐 줄이 너무 길어서 구매하기 힘들었는데

이젠 여유있게 구매할 수 있겠네요~ 

 

 

훈장만두-장위뉴타운점
훈장만두-장위뉴타운점

 

 

내 고향 훈장만두 장위뉴타운점이에요~ 

북서울 꿈의숲에서 도보로 10분거리라서 

간식으로 구매해가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버스정류장 앞이라 귀가하시는 길에 하나씩 들고 가시더라구요! 

 

영업시간은 화요일-토요일 10:00-21:00 

일요일 12:00-21:00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메뉴판
메뉴판

 

 

장위동 맛집 훈장만두 메뉴판이에요! 

밀키트처럼 구매해서 집에서 끓여먹는 순만두전골과

얼큰만두전골도 판매하고 있었고 

쫄튀, 떡만이 라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기본 만두로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교자만두, 

왕고기만두, 왕김치만두, 새우만두, 갈비만두, 

튀김만두, 찐빵까지 엄청 다양합니다!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

 

 

주문하면 매장에서 직접 빗는 만두를

그 자리에서 찜기에 따듯하게 데워주시고 있어요~ 

오래걸리냐고 여쭤보니 대략 3-4분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요! 

전화주문도 가능하니까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기다리지 마시고, 전화로 주문 후에 바로 픽업하세요.

 

 

훈장만두-메뉴
훈장만두-메뉴

 

 

예전에 만두전골도 주문해봤었는데

오늘은 간식으로 먹을만한거 사려고 방문한거라 

고민하다가 새우만두와 왕김치만두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새우만두 5개 5,000원, 왕김치만두 5개 5,000원입니다^^ 

 

 

찜기에서-만두를-찌는-모습
찜기

 

만두 금방 쪄주신다고 하셔서

사장님과 간단히 대화 나누면서 기다렸어요!

짧은 시간동안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오시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만 있는 만두집인줄 알았더니 

훈장만두는 길음동이 원조였나봐요! 

길음동에서 줄서서 먹던 수제만두집이라고 하네요:) 

 

 

찜기에서-만두를-찌는-모습
찜기

 

 

밀키트처럼 구매해서 바로 끓여먹을 수 있는

만두전골도 판매하고 계시는데, 

이미 만들어둔거라 기다리지 않고 가져갈 수 있으니 

저녁거리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해요 ㅎㅎ 

 

 

찜기에서-만두-꺼내는-모습

 

 

3분정도 지났더니 주문한 만두가 따듯하게 나왔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맛있는 향이 솔솔 나네요^^ 

뜨거울텐데 사장님이 바로 꺼내서 담아주셨어요~  

 

 

포장한-만두

 

 

새우만두 한상자랑 왕김치만두 챙겨서

집으로 총총 이동합니당:) 

근처에 간식거리 살 만한 가게가 없었는데

만두집이 생기니 귀가할때 하나씩 구매하기 편하네요!  

 

 

새우만두와-왕김치만두
새우만두와-왕김치만두

 

 

왕김치만두는 속재료 가득 들어있는데

약간 매콤하고 아삭해서 더 맛있었고,

새우만두는 통통한 새우살이 들어가있어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아요~ 

 

장위동 맛집 찾고 계셨다면 간식거리로

간단하게 포장 구매하실 수 있는 

내고향 훈장만두 장위뉴타운점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