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요리버리 마약국물찜닭 밀키트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요

 

요리버리 마약국물찜닭 밀키트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요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먹기 좋은 

요리버리 밀키트 간편식 소개해드릴게요~! 

재료가 다 포함되어 있고 설명서 따라 쉽게 만들 수 있으니

부담없이 구매해서 손님들 대접하기도 좋답니다ㅎㅎ

사이트 내에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서 한번 쭉 둘러보세요^^ 

 

 

 

 

요리버리 사이트를 통해서 주문했더니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에 담겨 

집으로 신선하게 도착했어요~!

 

꼼꼼하게 보냉팩에 재료들이 한번 더 담겨있었고

제가 주문한 마약국물찜닭은 

별난수작요리팩토리 라는 브랜드의 음식이네요:) 

검색해보니 오프라인샵도 있어서 방문해보셔도 좋겠어요! 

 

 

 

 

보냉팩을 열어보았더니 국물과 손질된 닭고기,

당면, 감자, 양파, 고추, 대파 등의 

찜닭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골고루 들어있었고

집에 더 다양한 재료가 있으시면

취향에 따라 추가하셔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밀키트 레시피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참고하면서 간단하게 따라 만들기 좋아요~

게다가 유튜브 ' 별난수작요리팩토리' 에 동영상 레시피가 있으니 

글만으로는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동영상을 틀어두고 따라 만들어보세요^^ 

 

가정용 가스레인지 강불로 조리시에 11분+3분 

조리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요리버리 국물찜닭을 국물없이 졸여

드시고 싶다면 쉽게 불어버리는 넙적당면을 

나중에 넣으시고 조리시간을 늘려주라고 하네요^^ 

 

그럼 재료들 하나씩 펼쳐두고 

차근차근 레시피 보면서 따라 만들어볼게요~ 

 

 

 

 

 

재료는 마약찜닭 국물 900cc와 

신선하게 손질된 닭고기, 

손질된 감자 3개, 손질야채 (양파,대파,고추 등) 포함되어 있어요! 

 

 

 

 

손질된 닭고기 신선육은 흐르는 물에

한번씩 더 헹궈서 냄비에 담아주었어요! 

 

 

 

 

먼저 흐르는 물에 씻은 닭고기와 

소스(900cc) + 오래 익혀야하는 감자를 넣은 후

가정용 가스레인지 강불로 조리를 시작합니다~ㅎㅎ

 

 

 

 

물이 끓어오를때까지 기다렸다가

끓는 시점부터 타이머11분을 눌러줍니다:) 

떠오르는 부유물을 중간중간 깔끔하게 떠내서 제거해주시고 

이쯤에서 닭에 칼집을 넣어주시면 간이 더 잘 베인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넘 좋아요ㅠㅠ

국물에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면 딱 맛있게 졸더라구요! 

찜닭이나 불고기전골에 당면은 필수죠?ㅎㅎ

 

 

 

 

11분 후에는 야채와 당면을 넣고

마지막 3분 조리를 시작하면 된답니다~ 

3분 후 가스불을 끄고 참기름을 아주 조금 넣어주세요^^ 

참기름을 마지막에 뿌려주면 고소한 향까지 가득해요! 

 

 

 

재료와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어서

만들기도 정말 쉬운 요리버리 밀키트! 

마약국물찜닭 만들어서 오늘도 맛있는 저녁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