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양주 애견동반식당 강아지운동장 있어서 식사 후 뛰어놀 수 있어요

 

양주 애견동반식당 강아지운동장 있어서 식사 후 뛰어놀 수 있어요

 

 

 


 

오늘은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양주 애견동반식당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아지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전이나 후에 마음껏 뛰놀게 해주기 좋아요:) 

 

 

 

 

양주 애견동반식당 시향 

연락처 : 031-859-4339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1889번길 101-9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합니다. 

 

 


입구에는 넘 귀여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

주기적으로 바꾸셔서 올때마다

기념으로 귀여운 사진 남기기도 정말 좋아요! 

 

 

 

 

들어오시면 입구가 왼쪽, 오른쪽 나뉘는데

왼쪽은 강아지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 전에 혹은 식사후에, 디저트만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자유롭게 이용가능하고 강아지입장료 따로 있어요! 

 

입장료는 2,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넓은 운동장에서 맘껏 뛰뛰할 수 있으니 만족합니다ㅎㅎ

 

 

 

 

식당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토스트, 떡볶이, 군고구마, 커피, 음료 등

디저트, 간식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출출하실때 간단히 챙겨먹기도 좋아요~ 

 

 

 

 

양주 시향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고, 반대쪽으로 단독룸이 따로 있어서

짖짖하는 반려견이 계신 분들이나 

따로 분리된 공간에서 맘편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양주 애견동반식당 시향의 대표메뉴는 

누룽지닭백숙이 있고, 준비시간이 꽤 길어서 

미리 예약전화 해주시면 시간맞춰 바로 먹기 좋아요! 

( 반려견을 위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외에도 불고기전골이나 한정식 메뉴들이 다양한데

저희는 불고기전골, 고등어구이 조합이 젤 맛있어서

갈때마다 그렇게 주문하고 있어요~ 

밑반찬도 꽤 다양하고 넘 맛있답니당:) 

 

 

 

 

파전, 연두부, 된장찌개, 김치, 도라지무침,

샐러드, 냉채, 버섯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들을 준비해주셔서 

메인메뉴 없이 이거랑만 먹어도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메뉴는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동되는거 같아요! 

 

 

 

소불고기밥상(1인분) 22,000원 

 

불고기전골은 숙주와 대파, 불고기, 

버섯, 당면,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골고루 들어가있고

어느정도 달달한 맛인데 밑반찬과 조합이 딱 좋아요~! 

 

제가 넘 좋아하는 당면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매번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오네요ㅎㅎ

 

 

 

 

따듯한 된장찌개와 해물파전도 넘맛있ㅠㅠ

막걸리 한잔이랑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ㅎㅎ

그리고 고등어는 완전 겉바속촉 스타일이라

겉면은 노릇노릇하면서 바삭한데 

속살은 부드러워서 밥 반찬으로 먹기도 맛있어요~ 

 

 

 

 

간장돼지불고기밥상(1인분) 15,000원

옥돔구이밥상(1인분) 30,000원 

고추장불고기밥상 16,000원 

 

다른 메뉴들과 가격표도 참고해주세요:)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부족한 반찬들은 말씀드리면 계속 채워주셔서 

갈때마다 엄청 든든하게 먹고 돌아와요ㅋㅋㅋ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꽤 많아서 

간단한 주말 외식하기도 정말 좋답니다~ 

 

 

 

 

맛있게 식사하고 저희 반려견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고 돌아왔어요~! 

 

애견동반식당 중에서도 강아지운동장이 있는 곳들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 여긴 항상 음식도 너무 맛있고 

운동장도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네요ㅎㅎ

가족들과 강아지와 함께 외식하기 좋은 식당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