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맥도날드 메뉴 가격 영업시간 함께 자세히 알아봐요

 

 

맥도날드 메뉴 가격 영업시간 함께 자세히 알아봐요 

 

 

 


 

오늘은 햄버거 맛집!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알아봐요:) 

요즘 양상추 사태로 말이 많더라구요ㅠㅠ 

저도 햄버거를 좋아해서 최근에 여러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상추가 없으니 확실히 맛이 달라요! 

 

야채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낀 계기였네요ㅋㅋ

하루 빨리 양상추가 돌아오길 바라면서 

맥도날드 메뉴와 가격 정리해볼게요~ 

 

 

 

 

드라이브스루가 있는 저희동네 맥날이에요! 

자전거 타고 이동할시에 드라이브스루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ㅎㅎ

몰랐는데 최근에 그 소식 알고 넘 신기하더라구요:) 

 

 

 

 

맥도날드의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달라요! 

저희 동네는 07:00 - 02:00 시간동안 운영하는데 

24시간 영업하는 지점도 있고 지점마다 다르니까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지점 검색하시고 정확히 확인하세요~ 

 

 

 

 

요즘은 맥딜리버리가 가능하고, 배달대행 통해서 

빠르게 집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더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여러분은 어떤 햄버거 메뉴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1955버거, 상하이버거, 스낵랩 좋아해요! 

 

 

 

 

Drive Thru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통해 

운전중에도 지점에 따라 24시간 간편하게 빠르게 

차 안에서 주문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차 안에서 그대로 받아 이동할 수 있어요~

자가용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편리한 서비스도 이용해보세요^^ 

 

 

 

 

그럼 맥도날드 가격 메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미지도 함께 첨부하였으니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최근에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세트가 출시되었는데 

저도 괜히 맥날에 신메뉴 출시되면 맛이 궁금해서 

한번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

 

탱글한 마카로니, 체다치즈, 그라나파다노치즈 

카이옌페퍼와 만나 진하고 매콤한 맛의 

맥앤치즈 소스와 매콤한 상하이패티가 조화를 이루는 치킨버거래요! 

 

맥앤치즈 버거 기본M사이즈 가격은 8,500원 

L라지사이즈 가격은 91,00원 이네요! 

친구가 최근에 먹어보았는데 햄버거에 맥앤치즈는 안보이고 

양상추까지 없어서 상하이버거만도 못하다고 하네요ㅠㅠ

 

 

 

 

양상추사태로 넘 아쉬운 후기였어요ㅠㅠ

갑작스러운 한파로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서 

요즘 맥날 햄버거 안에 양상추가 없거나 소량 들어있대요! 

빵 사이에 패티뿐이라서 마카롱 아니냐는 의견이 많은데ㅋㅋ

커피 쿠폰으로 대체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최근에 세트 2개를 주문했었는데 쿠폰이 하나네요...

똑같은 가격내고 양상추 못먹은 사람은 둘인데

커피 쿠폰 어째서 한개인걸까요ㅋㅋㅋ

 

 

 

저는 1955버거도 상하이 다음으로 좋아하는데 

수제버거 느낌의 햄버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그릴한 양파가 가득 들어있어서 향도 좋아요^^ 

최근에는 트리플 치즈버거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 외에도 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자세한 가격 적혀있으니까 궁금하셨던 분들은

클릭해서 한번씩 살펴보세요ㅎㅎ

 

최근에 갓 튀긴 바삭한 츄러스도 출시되었다는데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양상추 못먹어서 받은 커피쿠폰이랑 

조만간 츄러스 주문해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햄버거 브랜드중에 젤 애정하는 맥도날드인데

요즘 양상추떄문에 실망이 커요ㅠㅠ 

넘 아쉽지만 버거는 당분간 다른곳에서 먹기로하고 

빠른 시일 내에 츄러스 먹어보러 방문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