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춘리마라탕 수유점 얼얼한 마라샹궈 배달주문

 

춘리마라탕 수유점 얼얼한 마라샹궈 배달주문

 

 

 


 

오늘 저녁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라샹궈 배달 주문했어요~ㅎㅎ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역시 스트레스 쌓였을땐

매콤한게 땡겨서 춘리마라탕 수유점에서 바로 주문! 

 

 

 

 

예전에는 무조건 마라탕이었는데 

요즘은 마라샹궈가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진짜 다양한 마라탕집에서 골고루 주문해봤지만

마라샹궈는 역시 춘리마라탕 수유점이

젤 맛있어서 이제 여기로 정착했어요~ 

 

 

 

 

배달로 주문하면 직접 가서 먹는것보다

확실히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아깝지만 

저희 집 근처에는 마라탕, 마라샹궈 가게가 없어서ㅠㅠ

매번 눈물을 머금고 2만원정도 내면서 주문해먹고 있어요! 

 

셀프 마라샹궈는 직접 재료를 고를 수 있으니

싫어하는 재료 싹 빼버리고 

원하는 재료로 가득 넣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당ㅎㅎ

 

 

 

 

매운맛은 3단계(매운맛 마니아),

마라맛은 무조건 마라 강하게!ㅎㅎ

이웃님들은 어떤 스타일 마라탕이나 샹궈 좋아하시나용

저는 완전 얼얼한 스타일에 고수 듬뿍 들어간거 좋아해요~ 

 

 

 

 

각종 버섯류 골고루 넣어주고, 

고수 조리, 숙주도 가득, 청경채, 알배기배추

저는 고기류는 전혀 안넣고 야채 많이 들어간게 좋아요~ 

그리고 대부분의 가게에선 잘 안보이는데

두부피쉬볼 최애라서 춘리마라탕에서 주문할때 꼭 넣습니다! 

 

 

 

 

배달주문 넣었더니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어요! 

숙주도 듬뿍 들어있고 당면에 각종 야채까지ㅎㅎ

넘 맛있을거 같아요ㅠㅠ

집에서 조리해먹음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저희 가족은 마라향을 극혐해서 이렇게 혼자 시켜먹어요ㅋㅋ

 

 

 

 

춘리마라탕 수유점은 꼭 밥한공기를 

서비스로 같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원래는 밥이랑 안먹고 마라샹궈만 따로 먹는데

예전에 한번 빈속에 점심부터 먹었다가 죽을뻔해서ㅋㅋ

무서운 기억에 밥 반공기정도 억지로 먹었어요ㅠㅠ

먹다보니 생각보다 밥이랑도 잘어울리네요^^ 

 

 

 

 

춘리마라탕 수유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290 

수유(강북구청)역 4번출구에서 371m 정도 거리네요! 

연락처 : 02 -980 - 2210

배달 가능하며, 코로나 상생지원금 사용처 입니다:) 

 

 

지도도 함께 첨부할테니 찾아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스트레스 쌓였을땐 역시 얼얼한 마라에요! 

요즘 업무가 너무 많고 블로그까지 관리하려니

일주일 내내 정신없고 힘들었는데 

매운거 먹으니까 스트레스가 좀 풀리네요ㅎㅎ

 

아까 말했던 두부피쉬볼은 마라샹궈 먹다가

중간에 너무 매울때 한번씩 먹으면

조금 진정이 되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꼭 6개씩 추가합니당

 

 

 

 

춘리마라탕 수유점은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주문도 가능하니까 얼얼한 마라샹궈 떙길때

저처럼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항상 요청사항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