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외대앞 맛집 쌀국수 맛있는 베트남음식점 BUN99

 

외대앞 맛집 쌀국수 맛있는 베트남음식점 BUN99

 

 


 

오랜만에 친구들과 회기를 방문했는데요~ 

점심으로 어떤 음식 먹을까 고민하다가

외대앞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베트남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BUN99 분99 라는 곳에 가보기로 했어요ㅎㅎㅎ

 

제가 또 쌀국수를 엄청 좋아하거든요ㅠㅠ 

베트남 여행갔을때 원없이 먹고 넘 행복했는데 

요즘은 해외여행도 못다니고 슬프네요~

 

  

 

 

외대앞에서 나름 가까운 위치라서 

길치인 저도 지도 확인하고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대로변에 위치해있진 않고 주택가 주변이니 참고해주세용:) 

 


 

BUN99 베트남음식점

위치 : 서울시 동대문구 천장산로4길 3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 오후8시 라스트오더

연락처 : 02- 959-9979 

단체석 있음, 예약, 무선인터넷, 국민지워금 사용가능합니다! 

 

 

 

 

 

 

 

베트남 분위기 물씬 나는! 

예쁜 조명들이 가득 달려있어서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분위기까지 너무 좋아서 음식 먹기도 전에 기대가 되네요~ 

 

 

 

 

점심때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꽤 많았어요~ 

대로변이 아닌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있는 곳인데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건지 넘 신기ㅎㅎ

 

 

 

 

메뉴판 먼저 확인해봤는데요~! 

센스있게 영어버전, 한글버전 앞뒤 두개로 나눠져있어요:) 

 

기본 양지쌀국수와 토마토쌀국수, 비빔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분짜, 넴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사진이 없어서 인터넷 검색해보았더니 다 맛있어보여서 

진짜 한참을 고민했어요ㅋㅋㅋ 

 

 

 

 

고민 결과, 토마토 쌀국수 하나랑

베트남라이스, 분짜, 넴 이렇게 주문했답니당~ 

 

초록초록한 분위기 진짜 좋죠ㅠㅠ

괜히 여행 다녀왔던 기억도 나고

한여름에 방문해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젤 먼저 넴이 나왔어요ㅎㅎ

NEM 넴은 스프링롤 비슷한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가격은 4,500원이었고 매장에서 직접 라이스페이퍼로 말아

만들어 더 바삭한 베트남식 수제만두라고 하네요:) 

 

시판용 튀겨서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직접 하나하나 만드셨다니 완전 정성가득이에요^^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깜승 8,000원 

COM SUON  베트남라이스에요~ 

직화로 구운 목살 스테이크 덮밥으로 

같이 나오는 소스를 뿌린 후에 섞어먹으면 되는 스타일! 

 

원래 베트남음식점에선 볶음밥류가 많이 보이는데

스테이크덮밥이라고 해서 괜히 궁금하더라구요ㅎㅎㅎ

테이블마다 하나씩 드시고 있길래 저희도 주문해봤어요! 

 

 

 

 

센스있게 고수는 따로 넣어줄지 말지를 여쭤보셨는데

저희는 못먹는 사람들도 있어서 

따로 주실 수 있냐고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극호!! 고수 너무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호불호 강한 음식이라서 못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ㅠㅠ

 

 

 

 

다른 베트남음식점에서는 본 적 없는 메뉴라서 궁금했던

분리우 라는 토마토 해산물 쌀국수 9,000원 

 

새우, 홍합, 토마토가 들어가 풍미가 진하고 매콤한 쌀국수에요! 

처음엔 쌀국수에 토마토라니.....상상이 안가는 조합이었는데

새콤하고 매콤해서 생각보단 잘 어울렸어요ㅎㅎ

 

 

 

 

다음으론 제가 넘 좋아하는 분짜 9,500원 

그릴에 구운 돼지고기와 

야채, 쌀면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적셔먹는 베트남음식

 

분짜면은 따로 더 추가가 가능하고 1,500원이에요~ 

분짜 처음먹을땐 찍어먹는 소스 향이 너무 강해서 

내가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먹으니 향이 강하지않고 

불향 가득한 돼지고기랑 소스, 쌀국수면의

조합이 진짜 너무 잘어울려서 최애 메뉴가 됐어요:)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한참 고민했는데 

외대앞 맛집답게 대부분의 메뉴가 다 맛있네요! 

저희처럼 쌀국수, 밥, 스프링롤 이런 조합으로 주문해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넴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가볍게 곁들이기 좋으니 꼭 주문해보세요!

 

 

 

 

저는 베트남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맛있기도하지만

야채랑 섞어먹는 메뉴가 많아서인지

배불리 먹고도 크게 부담되지 않지 않더라구요~ 

야채 많이 먹어서 뭔가 건강해진 느낌ㅎㅎ

 

 

 

 

다양하게 먹어본 결과, 오늘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향도 좋았고 

쌀국수랑 야채, 소스까지 넘 맛있었던 분짜! 

그리고 스테이크덮밥도 큰 기대안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지인들 만나서 수다도 떨고 

맛있는 음식까지 배불리 먹으니 행복하네용:) 

 

외대앞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쌀국수 맛있는 베트남음식점 BUN99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