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북서울꿈의숲 카페 차이 가성비 좋은 밀크티 맛집

 

북서울꿈의숲 카페 차이 가성비 좋은 밀크티 맛집

 

 

 

 

오늘은 장위동 북서울꿈의숲에서 도보 5분거리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다녀왔어요:) 

예전엔 북서울 꿈의 숲 주변으로 카페도 식당도

분식점 하나도 없어서 생활하기 불편했었는데

요즘은 상권이 활발하게 형성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밀크티를 좋아해서 집 주변에 공차 있는 

공세권에 살고 싶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ㅋㅋㅋ

공차는 아니지만 밀크티와 커피를 함께 판매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 차이가 새로 생겼네요! 

 

 

 

 

오픈한지 한달도 안 된 곳이라서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생각보다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친구랑 간단하게 

커피 한잔하며 대화나누고 싶을때 부담없이 들리기 좋아요! 

 


 

카페차이 장위뉴타운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 221 1층

연락처 : 070- 4295- 0036 

영업시간 : 오전 08:00  -  오후 21:30 

 

 

 

 

오픈되어 있는 키친으로 제조하는 과정도 다 보이니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ㅎㅎ

디저트류나 밀크티, 커피 등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북서울꿈의숲 카페 차이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밀크티는 공차처럼 당도나 

얼음, 펄추가 등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네요! 

 

 

 

 

직원분 통해서 주문도 가능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도 있었는데 

저보다 먼저 오신 분들이 직원분께 주문하고 있길래 

기다리지 않으려고 키오스트로 바로 주문해봤어요~ㅎㅎ

 

 

 

 

내부에 테이블은 5개정도 마련되어 있고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가능해요! 

카페 앞으로는 나무데크가 있는데 

야외테라스석 2-3개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자리라서

사장님께 여쭤보고 야외엔 애견동반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 확인된건 아니라 다음번에 여쭤보고 다시 알려드릴게요! 

 

 

 

 

카페차이 밀크티는 기본 블랙밀크티 기준으로

2,8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저는 원래 공차에서도 블랙밀크티를 제일 좋아하는데

가격이 4,000원 조금 넘는 금액이라 자주 마시기엔 약간 부담이 있는데

북서울꿈의숲 앞에 위치한 카페 차이는 진짜 가성비가 최고에요:) 

 

 

 

 

단추랑 산책하고 돌아오는길에 

주문해서 마셔보았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ㅎㅎ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양까지 많아보이길래 

사실 큰 기대는 없이 주문한거였는데! 

크기도 공차보다 훨씬 크면서 맛도 괜찮았고 

이정도면 가성비가 진짜 좋더라구요~ 

다만, 얼음이 꽤 많았고 점점 밍밍해지는 부분이 조금 아쉬워서 

다음엔 가능하다면 얼음 빼거나 줄여서 주문해볼까 해요:) 

 

 

 

 

저처럼 밀크티 좋아하신다면

북서울꿈의숲 가볍게 산책하시고 들리기 좋은

카페 차이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

가성비 최고인 카페라서 부담없이 들리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