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본죽 해물김치해장죽 얼큰해서 맛있어요

 

본죽 해물김치해장죽 얼큰해서 맛있어요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라 꼭 아플때가 아니더라도 

본죽에서 죽을 자주 사다먹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해밀김치해장죽 제가 제일 추천하는 메뉴에요~! 

 


 

 

날씨가 약간 쌀쌀하길래 오랜만에 죽 사다먹을까해서 

저희 집 근처 본죽에 들렸어요:) 

어플 통해서 주문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을 수 있고 

전화로 연락드려도 시간맞춰서 준비해주시니 미리 주문해보세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역시 날이 쌀쌀해서 저처럼 죽 주문한 분들이 많았는지

오늘은 미리 전화드리고 방문했는데도 약간 대기했어요! 

기다리는동안 매장 내부도 둘러보고 신메뉴 나온게 있는지

메뉴판도 자세히 한번 살펴봤답니다ㅎㅎ

 

 

 

 

요즘 본죽에서는 죽 말고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

가정간편식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배즙이나 양배추사과즙도 보였는데 박스로 포장된 즙들은

지인에게 간단한 선물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오늘도 해물김치해장죽 주문했답니다! 

주문할때마다 낙지김치죽이랑 매번 헷갈리는데 

해물김치해장죽은 매콤한 맛이 있어서 얼큰하게 먹기 좋고 

낙지김치죽은 해장죽보단 살짝 덜 매콤한 맛이었어요~ 

본죽은 기본적으로 양도 많은 편이지만 다른 기본죽들은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서 혼자 하나 다 먹기가 힘든데 

김치해장죽은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살짝 매콤한 맛의 죽들은 옆에 고추모양 그림이 그려져있는데

신짬뽕죽과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더 매콤한가봐요! 

저는 짬뽕이랑 육개장 둘 다 좋아하는데 

다음번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특히 짬뽕죽은 해산물도 많고 매콤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본죽 메뉴 궁금하셨던 분들은 메뉴판도 자세히 참고해보세요! 

 

 

 

 

해물김치해장죽은 가리비나 새우,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골고루 들어가있고 김치와 콩나물이 들어가있으니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아요~ 

얼큰한 맛도 강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주문할때 맵기조절도 추가로 가능하다고 하니까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더 매콤한 맛으로 주문해보세요:) 

 

 

 

 

본죽은 같이 넣어주시는 기본반찬도 맛있어요! 

동치미랑 소고기장조림, 오징어초무침, 배추김치가 들어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오징어초무침이 젤 맛있더라구요ㅎㅎ

본죽 메뉴중에서 색다른 맛의 죽을 찾고 계셨다면

해물김치해장죽 꼭 추천드리고 메뉴에요! 

 

 

 

 

이름처럼 해장하기에도 좋을듯한 본죽 해물김치해장죽! 

해산물이 꽤 많이 들어가있는데 비리지도 않고 

김치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도 있으니 물리지않고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