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경희대 빵쌤 유기농밀로 만드는 건강한 빵집

 

 

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들렸던 회기!

집 돌아가기 전에 춘천감자빵으로 유명하다는

경희대 빵쌤에 다녀왔어요ㅎㅎ

 

빵순이가 또 빵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ㅎㅎㅎ

 

 

 

 

[ 빵쌤 경희대점 ]

 

위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16-54

연락처 : 02-965-0202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회기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거리( 경희대 정문 근처 )

단체석, 포장가능, 루프탑, 지원금 사용가능합니다! 


 

유기농밀로 만든 건강한 빵집이라길래 

더 궁금했었던 곳이에요~! 

입장하면서 큐알체크인과 체온 측정도 마쳤답니당:)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한거라

맛있는 빵들이 많이 빠져서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맛있어보이는것들 몇 종류 집어왔어요:) 

 

타르트, 스콘, 고로케, 옥수수크림빵, 치즈빵 등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더라구요ㅎㅎ

 

 

 

 

집에서 토스트나 샌드위치 만드느라

식빵도 진짜 자주사먹는 편인데

전날 미리 사둔 식빵이 남아있어서 식빵은 패스~! 

유기농 밀을 사용한다고 하니

다음번엔 빵쌤 식빵으로 더 건강한 샌드위치 만들어먹음 좋겠어요ㅎㅎ

 

 

 

 

추천해준 언니 말로는 빵쌤 춘천감자빵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파리바게트에서 비슷한 스타일의 빵을 먹어본 적 있는데

넘 맛있게 먹었어서 감자빵도 한번 담아봤어요:)

 

이름은 진짜감자빵과 진짜고구마빵ㅋㅋ

이름도 너무 귀엽네요:) 저는 진짜 감자빵 포장해왔는데

집에서 먹어보니까 쫀득하면서도 포슬포슬한 감자 느낌이나서 맛있네요~

담엔 고구마빵도 한번 먹어볼게요ㅎㅎ

 

 

 

 

제가 넘 좋아하는 마카롱도 있고~

진짜 디저트천국ㅠㅠ

이래서 빵집에 들어가면 나오기가 힘들어요...

 

 

 

 

엄청 예쁜 조각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어서

간단하게 지인 축하해줄때 챙기기도 좋을듯해요! 

전 개인적으로 자몽케이크나 과일 올라간 생크림이 원픽ㅎㅎ

과일 잔뜩 올라간 케이크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저는 진짜감자빵, 피칸파이, 초코크로와상,

옥수수크림빵, 밤파이 포장했어요!

이렇게 구매하니까 대략 15,000원정도 나오더라구요~

 

간단한 음료와 커피도 판매중이고

윗층으로는 2-6층 카페와 루프탑까지 있었는데

날씨 좋을땐 테라스가서 커피에 빵 먹어도 넘 좋을거같고

카페 내부에서 여유있게 먹어도 좋겠어요ㅎㅎ

 

 

 

 

저희는 셋이 모인거라 이날은 아쉽게도 

6시가 지나 흩어져야 했어요ㅠㅠ

다음번엔 여유있게 방문해서 루프탑도 가보려구요!

 

9월-10월이 딱 테라스의 계절인데 급 추워져서 넘 아쉽네요~ 

일교차가 엄청 커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