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백종원인생설렁탕 장위뉴타운점 전메뉴 포장가능

 

 

장위동에 빽다방이 생기더니

윗층에 바로 백종원인생설렁탕까지 같이 들어왔네요~

카페가 먼저 생기고 윗층 공사중이길래 뭐가 들어오는지 궁금했는데

설렁탕집이라니ㅎㅎ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어요! 

 

지점이름은 인생설렁탕 장위뉴타운점이에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지도에 등록이 안되었네요ㅠㅠ

주소는 서울 성북구 장월로 140 2층 

영업시간 매일11:00-22:00 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랑 포장여부가 궁금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더니

전메뉴 포장가능! 딱 써있더라구요ㅎㅎㅎ

오늘은 밥하기도 귀찮고 때마침 생각나서 인생설렁탕 포장해보기로~ 

 

 

 

 

저녁시간쯤 방문해서그런지 북적북적 손님 많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한가할줄 알았는데

바빠서 주문하고도 한참 기다렸네요ㅎㅎ

 

 

 

 

인생설렁탕 장위뉴타운점 차림표에요~ 

옛날불고기랑 곱창전골, 수육, 육쌈밀전, 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고

가격대도 젤 비싼게 만원대이니 부담없어요! 

 

 

 

 

카운터에도 적혀있는 포장가능 TAKEOUT 

포장주문했더니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할지 

가서 끓여먹을건지 여쭤보시더라구요~! 

 

팔팔 끓여서 더 따듯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받아서 집에서 끓여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바로 먹을거라서 끓여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인생설렁탕 2개와 시래기된장설렁탕2개 주문했고

이렇게 준비해주셨는데 메뉴별로 각자 김치맛이 조금 다른거 같아요! 

기본설렁탕은 소면이 불지 않도록 파와 함께 따로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 7,000원 젤 무난한 기본 메뉴이고

곰탕같은 깔끔담백한 맛이에요~!

포장해서 가져오느라 조금 식었는데 조금 더 뜨거웠으면 훨씬 맛있었겠어요! 

 

 

 

 

파도 듬뿍 넣어주시고 소면,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보니까 약간 뚝배기그릇? 같은 곳에 나오는데

마지막까지 식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요즘엔 아무래도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싶어서 포장해왔는데

다음번에 기회되면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넘 궁금했었던 시래기된장설렁탕 

가격은 한그릇에 7,500원이고 다른 곳에서 흔히 보지 못한 메뉴라서

호기심에 주문해봤던 메뉴에요~

 

확실히 된장맛이 강하게 나서 약간 매콤한 된장국같기도한 느낌!

역시 시래기된장에도 고기 듬뿍 들어있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맛 나는 이 메뉴가 더 마음에 들어요:) 

 

 

 

 

저희처럼 여럿이서 드신다면

다양하게 주문해서 골고루 맛보는것도 추천해요ㅎㅎ

근처에 맛집이 많지 않아서 매번 찾아다녔는데

이렇게 백종원인생설렁탕 생겨서 너무 좋네요~

 

장위뉴타운점 전 메뉴 포장가능하다고 하니까

맘편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해서 집에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