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메가커피 레몬차 추운 날 따듯하게 마시기 좋은 메뉴 추천해요~

 

메가커피 레몬차 추운 날 따듯하게 마시기 좋은 메뉴 추천해요~

 

 

메가커피-레몬차
메가커피-레몬차

 

 

저는 평소에 메가커피를 자주 방문하는 편은 아닌데,

날씨가 추워서 지나가는 길에 따듯한 차 한잔 주문하려고 방문해봤어요!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살짝 감기가 올 것 같아

새콤달콤한 레몬차 주문해보기로 결정했답니다ㅎㅎ

 

 

메가커피-장위뉴타운점-매장입구
메가커피-장위뉴타운점-매장입구

 

 

메가커피 장위뉴타운점 매장 입구 모습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네요~ 

입구에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어서 쭉 둘러보고 

바로 주문할 수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메가커피-메뉴판
메가커피-메뉴판

 

 

커피와 라떼, 흑당밀크티, 모히또와 에이드, 

스무디, 파르페, 쥬스와 티, 디저트까지 

음료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처럼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고르기 힘들 것 같아요ㅠㅠ

 

 

메가커피-매장-입구
메가커피-매장-입구

 

 

메가커피 매장 입구인데 바로 앞에서 

키오스크 통해 주문 넣고 픽업까지 가능하니 편하더라구요. 

저는 강아지와 산책 하다가 음료 마시고 싶을때도 많은데

반려동물 입장 불가라서 포기한 적이 꽤 있거든요~

이렇게 밖에서 주문하고 픽업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청도홍시-시즌메뉴
청도홍시-시즌메뉴

 

 

제철인 홍시 시즌을 맞아서 홍시음료가 출시되었는데

홍시스무디도 맛있을거 같아서 다음번에 마셔볼까 해요! 

그릭요거트 홍시놀라 라는 이름도 너무 귀엽네요~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모습

 

 

기다리는 동안 매장에 들어와서 내부도 구경했어요. 

새로 생긴 매장이라 안쪽도 궁금했거든요ㅎㅎ 

메가커피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메가커피 레몬차 주문하고 잠시 기다렸더니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테이크아웃-커피잔
테이크아웃-커피잔

 

 

매장에서 마시다가 이동하고 싶었는데 

요즘엔 매장 내에서 테이크아웃잔 이용이 불가능하더라구요! 

레몬차 가격은 3,300원인데 양이 진짜 많죠? 가성비 짱이에요ㅎㅎ

 

 

레몬티
레몬티
메가커피-레몬차
메가커피-레몬차

 

 

제가 원래 얼죽아파라서 따듯한 음료 시킬 일이 많지 않은데

이날은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아서

차가운거 마셨다가 바로 감기 걸릴거 같길래 

오랜만에 따듯한 음료를 주문해봤어요ㅠㅠ 

 

 

레몬티-위에-레몬슬라이스와-허브가-올라간-모습
레몬차

 

 

레몬청에 따듯한 물 부어서 나왔고, 

레몬슬라이스 한조각과 애플민트 하나 올려주셨네요! 

버스 기다리면서 조금 마셔보려고 열었더니

색감도 너무 예쁘고 상큼한 향 가득해요~  

 

 

레몬티-위에-레몬슬라이스와-허브가-올라간-모습
레몬차

 

 

생각해보니 카페 가서 레몬차를 주문해본 적은 

진짜 처음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운 겨울철에 종종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자몽차도 다음번에 한번 마셔볼까봐요~ 

제 지인들은 모히또 메뉴도 많이 추천하던데 그것도 궁금하네요^^

 

 

메가커피-테이크아웃
메가커피-테이크아웃

 

 

설 연휴 지나고 수요일부터 엄청 추워진다던데

몸 따듯하게 녹일 음료 찾고 계신다면, 

메가커피 레몬차 추천드려볼게요~ㅎㅎ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있어서 호로록 마시기 좋답니다.

 

 

추천메뉴
추천메뉴

 

 

겨울 시즌메뉴로 간식꾸러미 디저트 종류를 출시했는데

다음번에는 달달하게 간식거리 한번 구매해보려고 해요! 

궁금했던 메뉴 조만간 먹어보고 자세히 리뷰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