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투썸 홀케이크 추천 예약 하고 바로 받을 수 있어요~

 

투썸 홀케이크 추천 예약 하고 바로 받을 수 있어요~

 

 

투썸-홀케이크
투썸-홀케이크

 

 

최근에 지인들과 모임이 있었는데 그 중 한명이 생일이라

생일케이크를 준비하려고 했는데요! 

파리바게트 케이크는 너무 식상하고 맛이 없어서 

개인제과점 케이크를 구매해볼까 하다가 맛 보장된 

투썸 홀케이크 예약하기로 결정했어요ㅎㅎ

 

 

투썸-케이크-종류
투썸-케이크-종류

 

 

투썸 케이크 종류는 다양한 편인데요! 

전화해보니 평일에는 홀케이크를 2-3개 준비해두신다고 하고, 

주말에는 4-5개 진열, 뒤에도 조금 준비해둔다고 하더라구요~ 

원하는 케이크 종류가 있을 경우엔 미리 예약하면 된다고 하길래 

전화로 날짜 말씀드리고 예약 부탁드렸어요^^ 

전화번호와 케이크 종류, 수령 날짜 및 시간 알려드리고 픽업하시면 됩니다. 

 

 

투썸-케이크-메뉴판
투썸-케이크-메뉴판

 

 

투썸 케이크 메뉴판 쭉 둘러보면서 어떤걸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실패없이 무난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골랐어요! 

스트로베리 초콜렛 생크림 케이크도 투썸에서 꽤 유명한데 

초코케이크는 호불호가 있으니 무난하게 생크림으로 ㅎㅎ 

그릭요거트 딸기생크림 케이크는 처음보는거 같은데 그것도 맛있겠네요~ 

 

 

투썸-케이크-메뉴
투썸-케이크-메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요즘에는 떠먹는 케이크 바닐라슈크림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다음번에 조각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ㅎㅎ

포장하시는 동안 잠깐 시간이 걸리길래 이것저것 둘러봤어요. 

 

 

케이크-토퍼
케이크-토퍼

 

 

투썸 케이크 토퍼가 준비되어 있던데 저렴한 편이니 

파티 예정이신 분들은 하나 구매해서

케이크 위에 꽂아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저도 해피버스데이 토퍼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 

매장 앞에 차를 잠깐 주차하고 와서 급하게 돌아오느라 포기했어요ㅠㅠ 

 

스트로베리-초콜렛-생크림
스트로베리-초콜렛-생크림

 

 

단면을 보니까 당근케이크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제가 당근을 극혐하는데 당근케이크는 별로 당근맛이 안나서 좋아해요! 

그래도 제가 젤 좋아하는 케이크는 생크림이랍니다^^ 

박스 포장 후, 초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파티 장소로 이동했어요.

 

 

딸기-생크림-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점심 먼저 먹기로 해서 잘 숨겨놨다가 짜잔! 하고 꺼냈어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34,000원이에요! 

1호/2호 나뉘고 2호는 가격이 39,000원인데 

제가 방문했던 매장은 1호만 취급한다고 하셔서 선택권이 없었네요~

꺼내보니 1호도 충분히 커서 1호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투썸-홀케이크-추천
투썸-홀케이크-추천

 

 

투썸 홀케이크 중 저는 딸기생크림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딸기랑 생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서 생크림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그릭요거트 딸기 케이크 추천드려볼게요~ 

사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케이크를 안먹는게 맞겠지만 

누군가를 축하해줘야 한다면 케이크는 필수니까요 ㅎㅎ 

 

딸기가 위에 엄청 예쁘게 올라가있고, 듬뿍 들어있어서

부족하지 않게 나눠먹을 수 있었어요! 

딸기는 위에 토핑으로 올라간 것 제외하고 시트 사이사이에도 많아요^^  

 

 

투썸-홀케이크-예약
투썸-홀케이크-예약

 

 

배부르니까 조금만 잘라서 먹자고 했는데

제가 거의 반절은 먹은 것 같은 투썸 딸기 생크림 홀케이크 ㅋㅋ 

그정도로 상큼하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다음 제 생일때는 가족들한테 이 케이크로 구매하자고 해야겠어요~ 

 

지인 생일이라서 투썸 홀케이크 고민하고 계신다면

새콤달콤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추천드려볼게요^^ 

메뉴판 속 가격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전화로 예약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메뉴 바로 픽업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