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을지로 와인바 리브로 나만 알고 싶은 비밀의 공간

 

을지로 와인바 리브로 나만 알고 싶은 비밀의 공간

 

 

을지로-와인바
을지로-와인바

 

 

친구 추천으로 분위기 정말 좋은 와인바를 알게 되었는데요!

장소가 을지로인 만큼 간판없이 숨어있는 맛집이에요~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은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

 

 

을지로-와인바-리브로
을지로-와인바-리브로

 

 

을지로 와인바 리브로는 이렇게 책장을 밀고 들어가면

너무 신기하게 숨어있는 공간이 나와요~

마치 해리포터 영화 속으로 들어온 느낌이에요! 

책장 속에 있는 와인바라니 정말 이색적이죠?

 

 

을지로-와인바-내부모습
을지로-와인바-내부모습

 

 

을지로 와인바 내부 모습인데요.

테이블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북적이는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에도 문제 없겠어요! 

반지하에 위치한 와인바였는데 은은한 조명때문에

더욱 분위기가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데이트하거나 소개팅하고 간단하게 2차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인테리어
내부-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가 엔티크하면서도 예뻐요! 

사장님이 남자분이셨는데 센스 짱인거 같아요~

저희는 가볍게 와인 한병과 파스타 주문해서 먹고

2차로 이동할 계획이랍니다 ㅎㅎ

 

 

리브로-내부
리브로-내부

 

 

메뉴판 사진을 따로 못찍었는데 

리브로 메뉴판도 정말 센스 있었던게

편지 봉투를 하나 건내주시는데 열어보면 메뉴판이에요! 

어느 식당이나 와인바를 가서도 이런 메뉴판을 

받아본 적 없는데 넘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저도 나중에 이런 와인바 차리고 싶네요.

 

 

4인-테이블
4인-테이블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다행히 손님이 없었지만 조금만 늦었어도 

원하는 자리에 앉기 힘들었겠어요~ 

손님들이 금방 차서 북적거리기 시작했네요!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4인이나 6인까지도 함께 앉을 수 있어요. 

 

 

예쁜-포토존
예쁜-포토존

 

 

여기는 포토존으로 꾸며두신거 같았는데 넘 예쁘죠?

펼쳐져있는 책과 화병, 예쁜 꽃이 정말 잘 어울려요~

너무 예뻐서 음식 기다리는 동안 계속 사진만 찍었어요 ㅎㅎ  

 

 

파스타와-와인
파스타와-와인

 

 

저희는 레드와인 한병 주문하고 

바질페스토 파스타와 해산물 오일파스타 주문했는데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와인까지 완벽 ㅠㅠ 

게다가 파스타 안에 새우가 큼직해서 좋았어요~

친구는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새우는 제가 맛있게 먹었답니당:) 

 

 

을지로-숨어-있는-와인바
을지로-숨어-있는-와인바

 

 

분위기도 좋고 와인도 맛있고 음식도 맛있고! 

게다가 숨어있는 을지로 와인바라서

진짜 저만 알고 싶은 곳이에요~ 

아지트 삼고 싶은 숨은 공간이지만 너무 알려지지 않으면

가게가 사라질 수 있으니 공유합니다 ^^

 

 

을지로-리브로
을지로-리브로

 

 

책장을 열고 들어올 수 있는 독특한 와인바

저희처럼 와인 좋아하신다면 

을지로 리브로 한번 다녀와보세요~

데이트장소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