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여의도 켄싱턴호텔 뷔페 올인클루시브 이그제큐티브 이용해봤어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뷔페 올인클루시브 이그제큐티브 이용해봤어요! 

 

 

여의도-켄싱턴호텔-뷔페
여의도-켄싱턴호텔-뷔페

 

 

엄청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최근에 제가 친구들과 호캉스를 다녀와서 

따끈따끈한 후기를 소개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여의도-켄싱턴호텔-입구
여의도-켄싱턴호텔-입구

 

 

제가 다녀온 곳은 여의도에 있는 켄싱턴호텔이에요! 

두명의 친구와 함께 셋이서 다녀왔는데

티타임과 라운지 이용권, 조식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했답니다 ㅎㅎ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호텔-로비
호텔-로비

 

 

체크인 시간이 3시인데 저는 일을 마치고 가느라

조금 늦어서 친구가 먼저 체크인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켄싱턴호텔은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컨디션이 깔끔한 편이라서 지낼만 하더라구요~ 

호텔 로비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ㅎㅎ

 

 

객실-내부모습
객실-내부모습

 

 

배정 받은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 객실은 9층이었는데 3명이 함께 사용할거라

침대 2개가 있었고, 엄청 넓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좁아서 불편하다고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은은한 조명도 좋고, 테이블과 미니 냉장고도 하나 있네요. 

 

 

객실-화장실
객실-화장실

 

 

객실 안쪽으로는 화장실이 있는데 깔끔해요! 

칫솔과 비누, 바디로션, 화장솜과 머리끈 준비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어요~ 

다만 화장실쪽은 난방이 안들어오는지 엄청 추워서 아쉬웠어요ㅠㅠ 

 

 

티타임-라운지
티타임-라운지

 

 

웰컴티를 마실 수 있는 티타임 이용시간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저는 4시쯤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바로 14층으로 이동했어요ㅎㅎ

호텔 방문 전에 리뷰를 조금 둘러보니

티타임은 패스해도 된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동감입니다! 

 

 

각종-음료와-디저트
각종-음료와-디저트

 

 

생각보다 디저트와 음료 종류도 엄청 적었고, 

냉동식품 꺼내서 해동해주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맛이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나마 4시쯤 왔더니 남은 종류도 거의 없더라구요...ㅎㅎ 

 

 

오렌지주스와-포도주스
오렌지주스와-포도주스

 

 

우선 오렌지주스와 포도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건 다음날 조식에도 똑같이 있었는데 

오렌지주스는 무난하게 맛있어서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은 한잔씩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콜라와-스프라이트
콜라와-스프라이트

 

 

콜라와 스프라이트도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그닥 땡기지 않아서 마시진 않았지만 

지금 보니 또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싶어져요ㅎㅎ

 

 

쿠키디저트
쿠키디저트

 

 

초코쿠키와 초코오믈렛?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는데

2-3종류 남아있길래 일단 골고루 담아와봤어요! 

 

 

슈크림과 오믈렛
슈크림과 오믈렛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도 많이 남아있길래

슈크림이나 먹어야겠다 싶어서 양껏 담아왔는데

맛이 어땠는지 후기는 뒤에서 소개드릴게요^^

 

 

가져온-커피와-디저트
가져온-커피와-디저트

 

 

제가 골라온 디저트 종류에요! 

커피 한잔과 초코쿠키, 슈크림, 오믈렛 담아왔어요! 

우선 쿠키는 무난한 마트 쿠키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초코칩쿠키가 더 맛있는듯 해요ㅋㅋ 

 

 

블랙커피
블랙커피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도 가져왔답니다~ 

티포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진한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카페인때문에 커피를 잘 마시진 못해서 

물 조금 섞어서 연하게 마셨어요ㅎㅎ 

 

 

슈크림과-쿠키-오믈렛
슈크림과-쿠키-오믈렛

 

 

슈크림이랑 먹기 좋을 것 같아서 담아왔는데 

슈크림 안에 들어간 크림이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리뷰에서 본 것 처럼 티타임은 패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조식 서비스와 라운지 이용만 해도 충분히 가성비 좋아서

시간 부족하신 분들은 티타임 패스하시고 라운지부터 이용하세요! 

 

 

배달음식
배달음식

 

 

티타임은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객실로 돌아와서

잠시 쉬다가 근처 와인샵 들러 와인도 2병 사왔어요~

왼쪽에 석화와 회는 라운지 이용 끝나고 

객실에서 한참 떠들다가 약간 아쉽길래 야식으로 시켰던 메뉴에요^^

 

 

라운지-이용
라운지-이용

 

 

친구가 생일이었어서 케이크 준비해서 사진 찍고 놀다가

한시간정도 쉬고 다시 라운지로 올라왔어요! 

라운지 이용은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1부,2부 나뉘지 않아서 이용시간이 엄청 넉넉하답니다~ 

저희는 천천히 대화 나누면서 저녁도 먹고,

술도 한잔씩 마셨는데 시간 완전 충분했어요. 

 

 

관자세비체와-광어브랑다드
관자세비체와-광어브랑다드

 

 

티타임과 다르게 라운지는 음식을 진짜 잘 준비해주시네요!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진짜 알차고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해주셔서 맛있었어요. 

저희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던 관자세비체 ㅎㅎ 

소스도 너무 맛있고 관자도 부드러워서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아요~ 

 

 

와인과-샴페인
와인과-샴페인

 

 

가운데 술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샴페인, 위스키, 맥주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칵테일 좋아하지 않아서 맥주와 와인 위주로 마셨어요^^

친구들은 샴페인 맛있다고 잘 마시더라구요~  

 

 

뷔페-음식
뷔페-음식

 

 

개인적으로 여의도 켄싱턴호텔 뷔페는 

라운지이용, 조식 서비스 정말 추천드려요! 

음식이 다양한 구성으로 알차게 잘 나와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샐러드 종류도 과일과 함께 섞여있어서 좋았고, 

처음 보는 샐러드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아스파라거스도 술과 마시기 정말 좋았고, 

바게트샐러드 라는 음식도 처음봐서 신선했어요ㅎㅎ

망고샐러드와 버섯샐러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식-케이크
후식-케이크

 

 

후식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치즈케이크, 딸기케이크가 있어서

마무리로 달달하게 먹기 좋아보였어요~ 

 

 

후식-과일
후식-과일

 

 

자몽과 파인애플, 키위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후식 과일은 그저 그랬어요! 

개인적으로 망고샐러드가 훨씬 상큼하고 맛있네요^^ 

 

 

가져온-음식들
가져온-음식들

 

 

제가 라운지 이용하면서 골고루 담아온 음식들인데

버섯이랑 아스파라거스 넘 맛있었고 

관자세비체, 보코치니 치즈가 있었던 것도 좋았어요! 

확실히 이랜드 계열답게 음식이 잘 나오더라구요~ 

 

 

관자세비체와-버섯샐러드-아스파라거스-치즈
관자세비체와-버섯샐러드-아스파라거스-치즈

 

 

사진에는 없지만 나중에 떡볶이도 담아왔는데 맛있어요! 

여의도 켄싱턴호텔이 떡볶이 맛집이라는 소문이ㅎㅎ 

떡볶이가 약간 엽떡 소스 맛이랑 비슷해서 

맛있게 매운 맛이었는데 어묵이랑 떡 모두 맛있어서 

막판에 여러번 담아와서 친구들과 나눠 먹었어요~ 

 

 

라운지-뷔페음식
라운지-뷔페음식

 

 

샐러드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빵도 몇가지 있었고 

발사믹소스와 치즈, 나초까지 

술안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특히나 훈제연어는 계속 접시가 비워졌는데

직원분들이 금방금방 채워주셔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켄싱턴호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맥주
맥주

 

 

짠 하면서 호캉스 마무리~! 

여의도 켄싱턴호텔 조식 뷔페도 진짜 맛있었는데요^^

제가 전날에 라운지 이용하면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었는지

다음날까지 소화가 안되어서 도저히 조식 들어갈 배가 없더라구요ㅠㅠ 

지금 생각하면 넘 아쉬운데 다음번에 이용할때 골고루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이 많아서 조식 후기는 다음편에 한번 더 소개드릴게요! 

메뉴가 라운지만큼 알차고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으실거 같아요ㅎㅎ  

가성비 좋은 여의도 켄싱턴호텔은 티타임은 조금 아쉬웠고, 

룸 컨디션은 무난한 편이며 조식과 라운지 음식은 넘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