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메이크샐러드 샐러드 정기배송 추천인코드 등록하고 저렴하게 드세요!

 

메이크샐러드 샐러드 정기배송

추천인코드 등록하고 저렴하게 드세요! 

 

메이크샐러드-정기배송-주문했어요
메이크샐러드-정기배송

 

 

제가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체중조절이 필요하더라고요ㅠ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지만 빵이나 간식도 줄이고, 

당분간 점심을 조금 건강하게 먹어보고자 

메이크샐러드 라는 브랜드에서 샐러드 정기배송을 주문했어요~ 

 

 

새벽에-배달-온-샐러드
샐러드-정기주문

 

 

샐러드 정기배송이 가능한 메이크샐러드 라는 브랜드인데요! 

홈페이지로 접속해보니 생각보다 많은 종류가 있네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배송 받은 샐러드는

클래식 튜나 포케와 참치 통밀크래커 였어요 ^^

곤약젤리 사과맛과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 단백질바

건강간식들도 함께 배송이 왔어요!  

 

신규회원 이벤트로 첫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8,300원 정품 샐러드 역시 무료증정 받으실 수 있으니까 

아래 설명드린 방법대로 저렴하게 받아보세요:) 

메이크샐러드 추천인코드 =  2291068781@k 

 

http:////m.makesalad.co.kr/?reco_id=2291068781@k2291068781@k

 

클래식-튜나-포케
클래식-튜나-포케

 

 

우선 포만감과 감칠맛 가득한 클래식 튜나 포케 먼저 열어볼게요! 

소이드레싱이 포함된 샐러드였고, 

참치가 메인 토핑으로 듬뿍 올라가요~ 

처음엔 참치가 어디 들어있는건가 싶었는데

소스통 안에 소이드레싱과 함께 절여져 있더라고요:) 

 

 

참치샐러드
클래식-튜나-참치샐러드

 

 

생참치가 들어가는데 메이크샐러드만의 특재 레시피를 사용해

간장베이스에 참치의 비린맛까지 잡아주었다고 하네요! 

참치 양이 진짜 아끼지 않고 들어가서 

참치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넘 좋아하실거 같아요^^ 

 

 

참치샐러드와-통밀크래커
참치-통밀크래커

 

 

제가 완전 반했던 참치 통밀크래커 샐러드에요! 

사실 참치가 들어간 샐러드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걱정반 호기심반이었는데 너무 맛있었고 

통밀크래커와의 조합이 최고랍니당:) 

 

 

와사비마요네즈-드레싱이-들어간-샐러드
참치샐러드-와사비마요네즈 드레싱

 

 

통밀크래커, 와사비마요, 참치 

이렇게 조합이 생소하면서도 익숙한 맛이라 

나중에 통밀크래커 따로 구매해서 카나페로 만들어도

건강한 간식으로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슈가로로-스파클링-사과
슈가제로-스파클링워터

 

 

슈가로로 스파클링 워터도 저의 최애 음료가 되었어요! 

여태 먹어본 스파클링 음료 중 가장 맛있더라고요~ 

슈가로로 설탕은 단 1g로 넣지 않았다는데

왜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요!! 

탄산수는 너무 밍밍해서 맛이 없었고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는 칼로리가 너무 높아 걱정이었는데

슈가로로 제품은 맛은 그냥 탄산음료이면서 

칼로리는 0kcal라고 하니 부담없이 마시기 너무 좋아요^^

 

 

맛있는-곤약젤리-사과
사과-곤약젤리

 

 

곤약젤리까지 이렇게 맛있다니 ㅠㅠ 

이제 건강하지 않은 간식들 먹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이번에 메이크샐러드 정기배송 주문하면서

샐러드도 너무 맛있지만 슈가로로 제품들에 완전 반했어요 ㅋㅋ 

 

 

카카오-단백질바
카카오단백질바

 

 

카카오 단백질바는요! 딱 건강한 초코바 맛입니다:)

확실히 카카오가 함유되어서 덜 달지만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단 음식을 못먹을때 

대체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은 단백질바였어요~ 

단거 너무 좋아하는 제 취향엔 조금...ㅎㅎ 

 

 

주문한-샐러드와-음료-그리고-곤약젤리
샐러드

 

 

이제 건강한 점심을 먹어보려고 해요! 

메이크샐러드 정기배송은 주3일 주6일 이런식으로

골라서 배송받을 수 있는데 심지어 한팩 양이 엄청 많아요~ 

하루에 2개를 다 먹진 못할거 같아서 

오늘 하나, 내일 하나 이렇게 먹으려고 해요^^ 

 

 

참치와-현미가-가득-들어간-포케샐러드
참치와-현미가-들어간-포케샐러드

 

 

내용물 구성도 엄청 알차게 들어가있죠?

참치 포케 샐러드에는 크리스피 어니언과 날치알, 

현미, 파인애플, 오이, 스위트콘, 완두콩 등 

다양한 내용물이 들어있었고 

소이드레싱 + 드레싱에 절여진 생참치가 포함되어 있어요! 

 

 

오이와-양파-콘옥수수-현미-참치가-들어간-샐러드
클래식-튜나-포케
날치알도-듬뿍-올라가-있어요
메이크샐러드-정기배송

 

 

참치 양이 정말 많아서 평소 참치회나 

연어장 같은 음식 즐겨드신다면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였어요! 

저는 사실 날 것을 잘 먹지 못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친구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라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소이드레싱이 참치에 배어들어서 감칠맛까지 올라갔어요:) 

 

 

포만감-있는-메이크샐러드
포만감-있는-샐러드

 

단백질 가득한 참치와 날치알, 현미가 들어가서 

톡톡 씹히는 식감도 재밌더라고요^^ 

간장베이스의 참치는 맛술, 와사비가 소량 첨가되어 

비린맛을 잡아주었고 참기름도 소량 들어갔는지 고소한 향이 나요~ 

양을 너무 많이 주셔서 포만감, 가성비 최고인 제품이었어요! 

 

 

포케샐러드와-소이드레싱
포케샐러드와-소이드레싱

 

 

후식으로 맛있는 사과 곤약젤리, 단백질바 챙겨먹으니

진짜 너무 배불러서 힘들 정도였답니다! 

곤약젤리가 건강하면서도 적당히 달달해서 넘 맛있네요~ 

회사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가방에 하나 넣어두었다가

출출할때 꺼내먹어도 진짜 좋을거 같아요^^ 

 

 

참치통밀크래커
참치통밀크래커

 

고소한 참치와 매콤한 와사비마요와의 조화가 넘 맛있었던

참치 통밀크래커 샐러드에요~! 

담백한 참치 살코기가 들어가고,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샐러드인데요^^ 

 

메인토핑으로 참치마요와 통밀크래커, 

서브토핑으로 달걀, 적강낭콩, 옥수수콘, 올리브, 양파, 당근

와사비 마요네즈 드레싱이 들어가요~ 

 

 

샐러드와-슈가로로-단백질바
샐러드와-슈가로로-단백질바

 

 

구성 자체도 너무 좋았지만 와사비마요가 신의 한 수 였고, 

통밀크래커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렇게 샐러드 안에 크래커를 넣어주는 곳은 처음봤는데

왜 손님들이 극찬하는 제품이라는지 알 것 같았어요! 

 

 

샐러드믹스-그리고-드레싱
샐러드믹스

 

 

샐러드 드레싱은 한번에 모두 넣고 섞지 마시고, 

어느정도 먹다가 크래커 위에 참치 조금과 

드레싱 조금을 올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나중에 와인 안주로도 이렇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번뜩 드네요....ㅋㅋㅋㅋㅋ

 

 

함께-얹어먹기-좋은-통밀크래커
통밀크래커

 

 

 통밀은 맛없고 퍽퍽하다는 제 고정관념을 깨주었어요! 

하나같이 너무 맛있었던 메이크샐러드 제품이라

앞으로도 쭉 정기배송 결제하고 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어보려고 해요:) 

 

http:////m.makesalad.co.kr/?reco_id=2291068781@k2291068781@k

 

여기서 회원가입하시면 3,000원 쿠폰 받으실 수 있고,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8,300원 상당의 샐러드 한팩을 

무료로 준다고 하니 저렴하게 드셔보세요 ^^ 

추천인코드 =  229106878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