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한창 인기 많았던 노브랜드버거를 저는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큰 기대 없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넘 맛있고

가성비 좋은 햄버거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맛있게 먹었던 메뉴 추천드려볼게요ㅎㅎ

 

 

NBB시그니처 세트
NBB시그니처 세트

 

 

저는 노브랜드버거 어플 다운 받아서 주문해봤어요! 

제가 항상 주문하는 버거는 시그니처 인데요~ 

어딜가나 기본이 가장 실패없고 맛있다고 생각해요:)

버거 자체 가격은 엄청 저렴한 편인데, 

최소 주문금액이 9,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주문해봤답니당!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세트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
NBB시그니처세트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

 

 

저는 NBB시그니처세트(햄버거+감자튀김+음료) 주문하고 

최소주문금액 채우려고 감자튀김 사이즈업, 

사이드메뉴 인절미치즈볼을 함께 주문했어요! 

사실 어니언링이나 슈가버터 프라이 중 고민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가격이 채워지지 않더라구요ㅠㅠ 

인절미치즈볼은 구매하고 싶지 않았으나

포함하면 가격이 딱 떨어지길래 어쩔 수 없이 함께 주문ㅎㅎ 

 

 

불향 가득한 햄버거패티와 치즈 조합이 맛있어요.
불향 가득한 햄버거 패티

 

 

 

NBB시그니처 세트에요! 가격은 5,600원입니다. 

노브랜드버거 세트 구성은 햄버거와 감자튀김, 음료인데 

음료는 타브랜드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캔콜라를 주더라구요~ 

얼음 동동 띄워진 콜라가 더 시원하고 맛있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NBB오리지널과 시그니처의 차이점은 치즈인거 같아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시그니처버거를 추천합니다:)

 

 

 

NBB시그니처 버거
NBB시그니처 버거

 

 

불맛 가득 살린 두툼한 패티가 포함되어 있고, 

양파와 치즈, 토마토, 양상추, 소스가 들어있네요~ 

소스는 약간 코울슬로 양념 비슷한 맛이 났고 

불향 가득한 패티가 수제버거처럼 맛있더라구요^^ 

양도 꽤 많아서 전 항상 조금씩 남겨요ㅠㅠ 

 

 

감자튀김
감자튀김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M) 인데요! 

저는 맥도날드 스타일의 얇고 짭짤한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다음번엔 금액 추가하고 감튀 대신 다른 메뉴로 변경해야겠어요~ 

 

 

인절미치즈볼
인절미치즈볼

 

 

금액 채우려고 주문했던 인절미치즈볼이에요! 

가격은 3조각에 2,900원이었으니  한개당 천원정도 되네요ㅎㅎ

주문전에 궁금해서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어떤 분은 이거 먹으려고 노브랜드버거 주문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맛있나 싶어서 햄버거 도착하자마자 치즈볼 먼저 먹어봤는데

완전 인정...오늘 주문했던 메뉴 중에 젤 맛있었어요ㅋㅋㅋ

 노브랜드버거 메뉴 주문하신다면 인절미치즈볼 꼭 함께 주문해보세요:) 

 

 

치즈가 가득한 인절미치즈볼 고소해요.
치즈 가득한 인절미치즈볼 

 

 

치즈볼 겉면은 엄청 바삭하면서 콩고물이 가득 묻어서

고소한맛+달달한 맛이 섞여있고 

속엔 치즈가 가득 들어가서 엄청 부드럽네요! 

단짠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그냥 궁금해서 맛만 보고 안먹으려했는데 맛있어서

3개 다 순삭해버렸답니당ㅋㅋㅋ

 

노브랜드버거 어떤 메뉴 주문할지 결정장애 오셨다면, 

저처럼 NBB시그니처세트 + 인절미치즈볼 주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