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본죽 신짬뽕죽 얼큰하게 먹기 좋네요~

 

본죽 신짬뽕죽 얼큰하게 먹기 좋네요~

 

 

 

 

제가 죽을 좋아하는 편이라 본죽에서 자주 주문하는데요! 

해물김치해장죽 메뉴가 최근에 단종되어서 

어떤걸 주문해볼까 고민하다가 매콤해보이는

신짬뽕죽을 처음으로 주문해보았어요 ㅎㅎ 

 

 

 

 

본죽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포장용기 분할 가능, 

갈기 정도와 간, 토핑 조절이 가능하니 

취향껏 주문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전화로 방문포장 주문한 후에 픽업해왔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본죽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죽은 부담없이 먹기 좋은 음식이라

꼭 아플때 아니더라도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본죽 메뉴들 중에는 프리미엄 보양죽, 보양죽,

영양죽, 별미죽, 전통죽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그중에서도 별미죽인 신짬뽕죽과 낙지김치죽, 매생이굴죽이 있는데

저는 얼큰한 맛이 나는 메뉴를 좋아해요 ^^ 

아무래도 죽이다보니 엄청나게 맵진 않아요! 

 

 

 

 

제가 주문한 본죽 신짬뽕죽과 비트동치미,

배추김치, 장조림, 오징어초무침 등

간단한 밑반찬 함께 포장해주셨어요! 

대용량의 반찬은 추가금 내고 구매할 수 있어요~ 

 

 

 

 

신짬뽕죽은 각종 해물과 콩나물이 들어가는데요~ 

짬뽕만의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 맛과

해산물에서 우러나오는 시원한 맛이 더해져

별미로 먹기 좋은 죽이에요! 

속이 풀리는 화끈한 맛이라고 설명엔 적혀있지만

그렇게까지 매콤하진 않고 

다른 죽들에 비해선 매콤한 편 입니다^^ 

 

 

 

 

죽 안에 콩나물이 가득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고, 시원한 맛이 강해요~ 

술 많이 드신 다음날 해장하기도 좋은 죽 같네요! 

콩나물은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해서 

숙취 해소에도 아주 탁월해요:) 

 

 

 

 

함께 넣어주시는 반찬은 소고기 장조림, 배추김치, 

오징어초무침, 비트동치미가 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도 시원한 비트 동치미랑 

오징어초무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항상 양을 너무 조금 줘서 아쉬웠는데 

최근에는 150g 대용량 반찬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두고 조금씩 챙겨먹기 좋을거 같아요~ 

 

 

 

 

본죽 메뉴중에서 해물김치해장죽이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신짬뽕죽과 맛이 다르지 않네요! 

다른 점 이라면, 김치가 사라지고 콩나물이 들어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해장죽으로 드시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저도 맛있게 먹었던 메뉴라 종종 사먹으려고 해요^^ 

 

 

 

 

쌀쌀한 날에 따듯하게 챙겨먹기도 좋은 죽이에요! 

전복죽도 너무 맛있는데 한 그릇을 

혼자 다 먹기엔 느끼해서 꼭 남기게 되더라구요~ 

신짬뽕죽은 얼큰한 맛이 있어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늘 점심 메뉴 어떤거 먹을지 고민되셨던 분들은

별미인 본죽 신짬뽕죽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