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명동맥주 세계맥주 다양한 술집 매일 더 맥주 명동점

 

 

명동 근처에 들렸는데요~!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날이라서 맥주집을 찾다가

수제맥주 세계맥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매일 더 맥주 명동점에 다녀왔어요:) 

 

야장도 있으니 시원하게 밖에서 마시기도 너무 좋은 곳! 

 

 

 

 

매일더맥주 명동점 1층 내부에요~

총 3층까지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3층은 출입을 못하게 막아두었고

1,2층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1층엔 테이블이 2개 마련되어있고 2층은 조금 더 넓은 편이에요^^ 

 

 

 

 

이런식으로 테이블이 훨씬 많은 2층 내부! 

정확히 세보지는 못했는데 대략 10개정도 테이블이 있는듯하고 

2층엔 사람이 꽤 많고 너무 시끄러워서 앉자마자 1층으로 다시 내려왔어요ㅋㅋㅋ

 

참고로 직원분들이 외국인인데 한국말이 유창하진 않더라구요ㅠㅠ

어눌했지만 그래도 원하는 말은 다 알아들으셔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메뉴판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안주류는 양념감자, 튀김쥐포, 치즈볼, 나초, 치즈스틱, 치킨 등 다양하고

치킨과 맥주를 많이 주문해서 드시고 계셨는데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바로 들어온거라서 가벼운 안주 위주로 고르다보니

부담없는 감자튀김과 은행꼬치를 택했어요~

 

 

 

 

예쁜 잔들과 다양한 맥주병들이 진열되어있었는데

블루문과 빅웨이브, 구스아일랜드 등이 보였고

저희는 우선 구스아일랜드 맥주 한잔과 상상페일에일 주문했어요! 

 

 

 

 

메뉴판보니까 제주위트에일이 있던데 펠롱은 없더라구요ㅠㅠ

제가 펠롱에일을 제일 좋아해서 넘 아쉬웠지만! 

상상페일에일이 보여서 바로 주문해봤어요~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을 보니까 3잔 주문시 1잔 서비스를 주시던데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완전 꿀정보 아닌가요오....?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날 명동으로 달려가세요ㅎㅎㅎ

 

 

 

 

구스아일랜드 맥주는 이름도 귀엽게 덕덕구스더라구요~ 

덕덕구스라니,,,안좋아하는 사람도 이름때문에 먹어볼 기세ㅎㅎ

평소에 친구는 구스아일랜드 좋아해서 바로 덕덕 주문했고

제꺼 조금 마셔보더니 맛있다고 두번째잔은 페일에일 주문했어요^^ 

 

 

 

 

여러분은 맥주 드실때 안주 어떤거 드세요?!

저는 감자튀김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맥주마실때 감튀 좋더라구요~

적당히 간도 되어있고 안주로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요 은행꼬치 간이 안되어있고 따로 소금을 주셨는데

소금후추간 아주 살짝하고 기름에 구워주셨음 더 맛있었겠다 생각했네요~

그래도 맥주안주로는 좋은 메뉴이니 맛있게 먹었답니당!

 

 

 

 

비가 내리면 또 잠시 선선했다가 오늘은 또 날이 엄청 뜨거웠는데

이런날에는 진짜 맥주 벌컥벌컥 마시고 싶죠ㅠㅠ

가볍고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명동 술집 매일더맥주였어요! 

 

저는 명동이나 을지로에서도 나름 약속이 많은 편인데

다음번 갈때는 치킨맛도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제 날이 더 더워질텐데 야장에서 시원하게 한잔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