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스타벅스 프리퀀시 메뉴 영업시간까지 함께 알아봐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메뉴 영업시간까지 함께 알아봐요 

 

 

 

 


 

오늘은 인기 많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메뉴와 영업시간 소개할게요!

저희 동네 큰 이마트가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데 

스타벅스가 입점해있어 장보고 커피도 한잔하기 좋아요~ 

 

 

 

 

 

주말이라 확실히 마트가 북적거리네요ㅠㅠ

살게 있어서 잠시 들렸었는데 

사람이 꽤 많길래 오래 머물지 않고 후딱 돌아왔어요! 

 

 

 

 

이마트 내부에 있는 스타벅스에요! 

보통 스타벅스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08:00 오픈 - 21:00 마감이 많은 편이고, 

이마트 내 위치한 스타벅스는 10시에 오픈하고 있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한켠에는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진열되어 있어요!

 12월 31일 행사기간동안 총17잔의 음료를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프리퀀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프리퀀시는 11월 1일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아래 스타벅스 프리퀀시 더 자세한 사진도 확인해주세요^^ 

 

 

 

 

요즘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를 오픈해서

더욱 인기가 많은 편인데요~

 여러 메뉴중에서도 전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가 제일 궁금하네요! 

넘 귀여운 조각케이크도 출시되어서

다음에 조각케이크랑 캐모마일 릴렉서 같이 먹어보려구요ㅎㅎ

 

 

 

 

크리스마스 신메뉴부터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블론드, 디카페인 커피, 피지오, 티바나 등 

꽤 다양한 스타벅스 메뉴들과 가격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보인 프리퀀시 제품은 

2022 플래너 3종과 휴대용담요인 컴포터3종,

아날로그시계 3종 총 9가지라고 하네요~ㅎㅎ

전 아무래도 꼭 필요한 2022년 플래너가 젤 관심이 가요^^ 

컴포터 소재는 저렇게 샘플 통해서 직접 만져볼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캠핑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챙기기 좋을거 같아요! 

왼쪽에 진열된 크리스마스 트리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크리스마스 카드도 한켠에 진열되어 있는데

매주 목요일 새로운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고하니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거 같아요ㅎㅎㅎ

저희 집 앞에도 스타벅스가 오픈해서 자주 방문하고있는데

주문할때마다 귀여운 카드 볼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메뉴들 중 커피도 정말 인기가 좋지만

요즘 캐모마일 릴렉서 메뉴가 그렇게 인기더라구요!

1일 10잔씩 하고 싶다는 분들도 많길래 넘 궁금해서

내일 꼭 먹어보러 다녀와야겠어요ㅎㅎ

 

오늘은 줄서있다가 웨이팅도 너무 길고 

마트 안엔 사람이 많길래 불안감에 도망나왔네요ㅋㅋㅋ

스타벅스 조만간 또 방문해서

인기메뉴 제가 먹어보고 찐후기 가져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