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담꾹 떡볶이 매콤달달한 국물떡볶이 맛있어요!

 

담꾹 떡볶이 매콤달달한 국물떡볶이 맛있어요! 

 

 

 

 

간단하게 조리하기 좋은 밀키트 전문점

담꾹 음식들이 모두 가성비가 괜찮길래

밥 하기 귀찮은 날 자주 구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좋아하는 음식이 담꾹 떡볶이에요 ㅎㅎ 

 

 

 

 

담꾹의 장점은 24시간 운영된다는 점! 

이른 아침이나 늦은 새벽에도 걱정없이 들릴 수 있어요~ 

지점마다 영업시간은 다르겠지만 

저희 동네는 오후8시까진 직원분이 계시고

그 이후로는 무인으로 운영되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들린거라 신제품이 어떤게 있나 쭉 둘러봤어요! 

초반에는 메뉴가 총6-8가지 정도 있었는데

이젠 정말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도 넓더라구요 ㅎㅎ 

 안먹어본 제품 하나씩 구매해보는 재미도 있어요~ 

 

 

 

 

오늘은 즉석떡볶이 구매하러 온거라서 

고민없이 하나만 딱 집어왔어요^^ 

3인분이고 가격은 11,900원인데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아서

3명이서 먹기도 은근 배불러요 ㅠㅠ

떡이랑 어묵, 야채, 라면까지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당! 

 

 

 

 

이번에 보니까 코다리조림 메뉴도 생겼네요~ 

이건 아직 안먹어본 메뉴라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맛없진 않을거 같아 다음번에 한번 구매해보려고 해요:) 

 

 

 

 

담꾹 메뉴 중에 소고기국밥이랑 찜닭도 진짜 맛있어요! 

그중에서도 안동찜닭 메뉴는 3인분 14,900원인데

제가 좋아하는 당면이 가득 들어갔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어떤 메뉴 구매할지 고민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의 메뉴는 담꾹 떡볶이인데요~!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둘 다 느껴지는 국물떡볶이라서 넘 맛있고,

조리시간 10분 난이도 최하 

누구든 쉽게 끓여 먹을 수 있으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밀키트 안에 내용물 모두 들어있고, 끓이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적혀있으니 순서대로 냄비에 넣고 끓이면 끝이에요^^ 

 

 

 

 

요즘엔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드메뉴도 판매하네요! 

불고기나 찜닭에 당면 추가하고 싶은데 없어서

아쉬웠던 적도 많았는데 함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취향껏 더 맛있는 밀키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 

 

 

 

 

담꾹 플러스친구 추가하시면 2,000원 쿠폰도 준다고 해요! 

저도 여태 귀찮아서 안하다가 

방문한김에 해보려고 친구추가 눌렀는데 

오류가 생겼는지 적용은 안되더라구요ㅠㅠ

직원분의 도움을 받으면 되는거 같은데, 무인 운영시간이라

다음 기회에 사용하기로 했어요 ㅎㅎ 

 

 

 

 

매콤달달한 담꾹 떡볶이 구매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첫 맛은 약간 달달한 느낌인데, 먹다보면 매운맛이 올라와서  중독되네요ㅋㅋ

떡볶이 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만드는 과정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im2blog.tistory.com/entry/%EB%8B%B4%EA%BE%B9%EB%96%A1%EB%B3%B6%EC%9D%B4-%EA%B0%80%EC%A0%95%EA%B0%84%ED%8E%B8%EC%8B%9D-%EB%B0%80%ED%82%A4%ED%8A%B8-%EB%8B%B4%EA%BE%B9%EC%9E%A5%EC%9C%84%EB%89%B4%ED%83%80%EC%9A%B4%EC%A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