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베스킨라빈스 메뉴 영업시간 총정리 해드려요

 

베스킨라빈스 메뉴 영업시간 총정리 해드려요 

 

 


오늘부터 한파라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추운 겨울인데도 집에 있으면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제가 자주 먹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베스킨라빈스 메뉴와 영업시간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31 이마트 월계점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마들로3길 15 이마트월계점 2층

광운대역 3번출구에서 812m에 위치해있어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라고 합니다^^ 

포장도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0시부터 23:00까지에요:) 

다른 매장 영업시간도 함께 살펴봤는데

베스킨라빈스는 10시부터 23시로 동일하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커피나 음료,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고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하니 

어린 자녀 키우시는 분들은 기념일에 주문하기도 좋겠어요^^

 

 

 

 

저도 어렸을땐 정말 자주 구매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캐릭터로 

알록달록하고 만들어져서 더 귀여워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출시했던데

뒤에서 팜플렛과 함께 자세히 소개드릴게요^^

 

 

 

베스킨라빈스 메뉴

 

아이스크림은 체리쥬빌레, 망고탱고 레드라즈베리소르베

골들애플요거트, 쫀떡궁합, 아이스꼬북칩,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우낀소, 파핑 바나나

초콜릿무스, 파스타치오 아몬드, 에스프레소앤크림

자모카아몬드훠지, 월넛, 아이스고디바초콜렛

치즈나무숲, 그린티, 요거트, 바닐라, 초콜렛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봉봉, 민트초콜렛칩, 

레인보우샤베트,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오레오쿠앤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사랑에빠진딸기까지

30여개의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위에 이미지 함께 살펴보시고 주문할때 참고하세요^^ 

저는 이중에서도 꾸준히 인기 좋은 

바람과함꼐사라지다, 아몬드봉봉 두가지가 최애메뉴에요ㅎㅎ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서 주문도 가능하길래 

저녁먹고 후식으로 먹을 겸 주문해봤어요~ 

50분걸린다고 알려주셨는데 10분만에 도착!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으니

녹지 않은 상태에서 빠르게 배달해주셨어요ㅎㅎ

 

 

 

 

4가지 맛 고를 수 있는 쿼터 메뉴를 주문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바람과함께사라지다 3가지만 골라서 주문했어요! 

 

 

 

 

나혼산에 나왔던 쌈디와 채채 조합으로 

귀여운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시에

플리스 블랭킷이나 클래식오르골시계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형형색색 다양한 케이크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행사기간은 바로 오늘인 2021.12.17일에 시작해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한다고 하니까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서둘러서 원하는 제품 겟하세요^^ 

 

 

 

 

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많이 출시되었네요! 

겨울왕국이나 로봇 모양,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해요! 

제 취향은 다정한 화이트 베어ㅎㅎ

아이스크림 구성도 맘에 들고 디자인도 귀엽네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메뉴들과 영업시간!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렸는데

관심갖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