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회기역 맛집 여기가좋겠네 닭볶음탕 고기떡볶이 맛있어요

 

회기역 맛집 여기가좋겠네 닭볶음탕 고기떡볶이 맛있어요

 

 

 

 

경희대 앞 맛집 회기역 여기가 좋겠네 다녀왔어요! 

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곳이라서 호기심에 다녀왔는데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날도 춥고 오랜만에 생각나길래 재방문했어요~! 


 

 

회기역 맛집 여기가 좋겠네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21길 25 1층

영업시간 : 오전10시30분 - 22:00 영업종료 

연락처: 02-968-9112

 

회기역 1번출구에서 600m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고 

주차공간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화장실 내부에 있으며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엄청 북적하더라구요ㅠㅠ 

작년에 들렸을땐 대기줄도 길었는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인지

저희가 조금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어서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오늘 날이 엄청 춥더라구요ㅠㅠ 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안심번호와 큐알체크인 안전하게 마치고 입장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닭볶음탕은 끓이면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테이블마다 화구가 있었어요~ 

처음에 한번 끓이고 나중에 조금 식으면 다시 따듯하게 데우며 먹기 좋아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분부터 저녁10시까지 인가봐요! 

일요일도 정상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장님들이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저는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한곳들은 재방문이 꺼려지는데 

여기가좋겠네 사장님들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덕분에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 왔네요~ㅎㅎ

 

 

 

 

대략적인 메뉴는 닭볶음탕과 찜닭, 고기떡볶이인데

특히 고기떡볶이 주문하시는거 완전 추천!! 

여기가 좋겠네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에요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사이드메뉴로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아요

 

 

 

 

밑반찬은 어묵볶음과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무생채 골고루 준비해주셨는데

그중에서도 무생채 넘 맛있어서

닭볶음탕 먹으면서 계속 집어먹었어요ㅋㅋㅋ 

 

 

 

 

기본 반찬들도 다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밥 주문하시는 분들은 반찬이랑도 함께 드셔보세요! 

 

 

 

 

 

젤 먼저 주문했던 고기떡볶이가 나왔어요:) 

가격은 6,000원이고 제육볶음에 들어가는 고기와 떡볶이가 함께 나오는데

제육볶음이랑 되게 비슷한 맛이에요!

떡볶이 깊숙히 간이 베어들어서 계속 집어먹게 되네요ㅎㅎ

예전에 방문했을때도 먹고 넘 맛있어서 계속 생각났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하나도 안남기고 싹 먹고 왔어요^^

 

 

 

 

푹 끓여주신 고기떡볶이라 떡이 진짜 말랑쫀득하고 

양념이 매콤하면서 짭짤해서 더 맛있는 조합이에요ㅠㅠ

특히 고기랑 떡이랑 함께 싸서 먹음 더 맛있답니다~! 

 

 

 

 

닭볶음탕은 대,중,소 크기 3가지로 나뉘고 

저희는 중자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16,000원이에요! 

고기 양 엄청 많은데 가성비도 최고인 곳이에요ㅎㅎ

 

 

 

 

처음에 어느정도 익힌 닭볶음탕을 준비해주시면서

5분정도 더 끓여서 먹으라고 안내해주시네요! 

닭볶음탕엔 닭고기와 양파, 대파, 감자, 떡볶이가 들어가있어요~

푹 익히면 양파랑 떡볶이도 넘 맛있어요ㅠㅠ

달달한 맛보단 얼큰한 맛이 강한 닭볶음탕이라서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

 

 회기역 맛집답게 항상 손님도 많은 식당이니 

금요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실땐 웨이팅 여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역시 오늘도 술 빠질 수 없죠ㅋㅋ

소맥이랑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ㅠㅠ 

 

 

 

 

회기역 맛집 여기가 좋겠네는 사리도 추가 가능한데 

저희는 우동사리를 넘 좋아해서 바로 부탁드렸어요! 

원래 소스가 어느정도 남아있어야 볶아주시는거 같은데

저희는 소스가 거의 바닥났지만 사장님의 심폐소생술로 

완전 맛있게 살아났답니당ㅎㅎㅎ

 

소스가 없어서 안해주시려다가

저희들의 간절한 눈빛에 안해줄 수 없었다던ㅋㅋ

 

 

 

 

정신없는데 앞치마 필요한지도 먼저 여쭤봐주시고 

계속 이것저것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더 감사했던 식당이에요!

사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맛까지 보장된 곳이니 

회기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닭볶음탕과 고기떡볶이가 

맛있는 여기가좋겠네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