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스타벅스 바질토마토 베이글 먹어봤어요

 

스타벅스 바질토마토 베이글 먹어봤어요

 

 


간단한 브런치를 먹을겸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자몽허니블랙티랑 바질토마토 베이글 먹으려구요~

 

 

 

스타벅스 장위뉴타운점 

위치 정보 : 서울서 성북구 장위동 143-38 타워39 1층

영업시간 : 오전 08:00- 오후 21:00 

아이파크 아파트와 래미안를 끼고있는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타워39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어 눈에 잘띄는 위치이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스타벅스 커피 드시러 방문하는 사람이 많은데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서 자주 가진 않는 곳이거든요! 

논커피류 중에서도 딱히 마음에 드는 음료가 없어서 

약속있을때만 가끔씩 들리는 정도였는데 최근에 우연히 마셔본

자몽허니블랙티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처럼 커피 못드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당:) 

저희 엄마도 커피 안드셔서 스타벅스 갈때마다 난감했다는데

이거 드셔보시고는 이제 자몽허니블랙티 주문해야겠다고 하더라구요~ 

 

 

 

 

2층에는 처음 올라가봤는데 손님도 꽤 많고 

자리도 아주 넉넉하니 담번엔 노트북 들고 방문해서 

여유롭게 일하다가 와야겠어요!ㅋㅋㅋ

 

 

 

 

항상 궁금했던 스타벅스 브런치메뉴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구매해보기로! 

스타벅스 스프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랑 바질토마토 베이글 둘 중에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바질토마토베이글이 인기 좋다는

기억이 떠올라서 먹어보려고 해요~! 

 

 

 

 

믿고 먹는 바질과 토마토 조합ㅎㅎ

바질과 썬드라이드 토마토, 크림치즈가 들어간 베이글인데

달달하면서도 짭쪼름한 단짠조합이라 

인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 가격은 5,300원입니다:) 

 

 

 

 

베이글 종류는 올리브감자베이글이라서 더 쫀득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크림치즈 듬뿍 들어가서 넘 좋았는데 먹다보니 

크림치즈가 너무 짜서 살짝 덜어내고 먹게 되더라구요ㅠㅠ

크림치즈양이 진짜 넉넉하게 들어가있으니 

다음번에 먹을땐 첨부터 덜어냈다가 다른 빵에 찍어먹어도 좋을듯해요~ 

그냥 그대로 먹기엔 고혈압 올듯한 느낌.....ㅎ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카페에선 냉장고 안에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어서 그런지 포장해왔더니 빵이 넘 딱딱했어요ㅠㅠ

어떤분들은 시원한 상태로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빵 살짝 데워서 부드럽게 먹고싶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바질과 토마토 조합은 진짜 맛있었던 

스타벅스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이에요! 

역시 왜 인기가 많았는지 알 것 같은 메뉴네요~ 

 

스타벅스에서 저처럼 간단한 브런치메뉴 찾고 계셨다면

바질토마토 베이글과 자몽허니블랙티 조합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