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전지현카레 티아시아커리 게살푸팟퐁 내가 먹던 카레랑 다른지 먹어봤어요

 

 

전지현카레 티아시아커리 게살푸팟퐁 내가 먹던 카레랑 다른지 먹어봤어요

 

 

 


 

요즘에 한창 광고하는 전지현카레 

노래까지도 완전 중독성있어서 더 궁금했었는데요ㅎㅎ

진짜 내가 먹던 카레와는 다른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저는 고수도 넘 좋아하고 향신료 가득 들어간 음식도 좋아해서 

항상 먹는 3분카레나 카레의여왕 보다는! 

인도나 태국 스타일의 카레가 최근에 먹고싶었기에

호기심에 티아시아커리 한번 구매해봤어요~ 

 

 

 

 

전지현님이 광고하셔서 유명해진 

티아시아커리 게살 푸팟퐁커리맛에요~ 

정통 타이스타일 커리로

바다 가재살&코코넛 크림이 들어갔다고 하네요ㅎㅎ

 

분말타입도 있는듯한데 저는 귀찮아서 패스하고 

전자레인지나 끓는물에 살짝 담구면 되는 레트로식품 구매했어요! 

 

 

 

 

뭔가 맛있을거 같은 기분에 10개 구매하려다가 

예전에 컵누들 찜닭에 당한 기억이 있어서ㅋㅋ

일단 3개만 구매해봅니당! 

 

사실 제대로된 푸팟퐁커리는 먹어본 적 없어서 

어떤맛일지 더 기대가 되었어요ㅋㅋ

 

 

 

 

저번에 소개해드린 미친치즈돈까스 

티아시아커리랑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이것도 넘 맛있어요! 

카레 먹을때나 볶음밥류 먹을때 곁들이기 좋아요ㅎㅎ

 

 

 

 

전지현카레 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조리방법은

진짜 초간단이라 밥하기 귀찮을때 꺼내먹기도 좋겠어요~

 

윗부분 살짝 개봉 후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저는 끓는물 팔팔 끓여서 불을 꺼둔 후 잠시 담궜더니 

금방 따듯한 카레 완성이네요^^ 

 

 

 

 

티아시아커리 종류는 게살푸팟퐁 외에도 

마살라커리, 마크니커리 등 다양하게 있는데 

다른건 평이 그렇게 좋진 않길래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인

게살푸팟퐁커리로 골랐답니당ㅎㅎ

 


미식의 나라 태국은 바다와 접해있어서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다고 해요! 

특히 파타야에서는 게를 옐로우 커리에 볶은 요리를 즐겨먹는데

티아시아키친의 푸팟퐁커리는 코코넛 크림에 계란을 더해 

고소함이 가듣한 정통 태국식 커리라고 합니다:) 

 

 

 

 

치즈 쭉 늘어나는 돈까스랑 카레 조합은 말모ㅠㅠ

티아시아커리 소스에 푹 찍어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진 않지만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해요 

치즈돈까스 구매 예정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제가 직접 먹어본 전지현카레 티아시아커리 게살푸팟퐁은 

기대했던것만큼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내가 먹던 카레랑 아주 조금 다르긴 합니다ㅋㅋㅋ 

게살과 코코넛크림 덕분에 되게 부드러우면서 고소해요~ 

이국적인 맛이 많이 나진 않았는데 부담없이 

부드러운 카레가 땡길때 추천드려요:) 저는 재구매 의사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