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새콤달콤 맛있네요!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새콤달콤 맛있네요! 

 

 

티젠-콤부차-파인애플
티젠-콤부차-파인애플

 

 

최근에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맛을 먹어보았는데요! 

레몬맛, 자몽맛, 베리맛, 피치, 유자 등 

다양한 맛이 있고 그중에서도 파인애플이 

가장 최근에 출시된거 같아요~ 

레몬은 신맛이 굉장히 강해서 속이 따가웠는데

파인애플은 달달한 맛도 있을 것 같아서 호기심에 주문해봤어요^^ 

 

 

티젠-콤부차
티젠-콤부차

 

 

파인애플맛도 한박스에 50g들어있네요.

저는 이전에 레몬맛과 자몽맛을 먹어봤어요! 

자몽은 제가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고 레몬은 조금 힘들더라구요ㅠㅠ 

 

 

콤부차-파인애플
콤부차-파인애플

 

 

그럼 궁금했던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개봉해볼게요! 

사이트 내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가격은 1박스에 5,600원이에요~

종종 이벤트도 진행하니까 심심할때 한번씩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유산균이-살아있는-티젠-콤부차
유산균이-살아있는-티젠-콤부차

 

 

티젠 콤부차는 살아있는 유산균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되어 있는 상콤달콤한 웰빙티에요! 

발효해서 그런지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탄산감이 있고 

과즙의 향이 상큼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시는-방법
마시는-방법

 

 

한동안 콤부차가 엄청 유행하길래 도대체 콤부차가 뭔가 싶었는데

녹차나 홍차 등의 차를 추출해서 

scoby와 함께 발효하여 만든 건강관리 음료라고 하네요^^ 

 

저는 평상시에 음료수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사실 음료수에는 설탕이 엄청 들어가서 건강에 안좋잖아요! 

콤부차는 당류가 0g이면서 저칼로리라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음료 대신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카페인도 탄산음료나 커피에 비해 매우 낮은 편이래요. 

 

 

큐알코드-자세한-제품정보
큐알코드-자세한-제품정보

 

 

제품 뒷면을 자세하게 읽어보니 콤부차는

운동전후 상큼하게 마실 수 있고, 간식이나 음료 대신! 

기름진 식사할때,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할때 마실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주로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 먹을때 함께 먹기도 하고 

짠 음식 먹고나서 달달한게 땡길때 한잔씩 마셔요 ㅎㅎ

 

 

티젠-콤부차-맛있게-즐기기
티젠-콤부차-맛있게-즐기기

 

 

마시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아요~ 

따듯한 물에 타서 마시거나 시원한 물에 마시면 되는데요! 

콤부차 스틱1포를 준비하시고 시원한 물 300ml에 섞어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얼음이 준비되어 있다면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마셔도 좋아요.

 

 

개별포장-되어있는-콤부차
개별포장-되어있는-콤부차

 

 

한박스 안에 이런식으로 개별포장되어 10개입이 들어있어요! 

개별포장되어 있으니 훨씬 깔끔하고 휴대하기도 간편하네요~ 

이동할때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넣어두었다가 

물만 준비하면 시원한 음료 뚝딱 만들 수 있어요ㅎㅎ 

 

 

콤부차-파인애플맛
콤부차-파인애플맛

 

 

저도 이런식으로 항상 가방 안에 한두개씩 넣어둬요!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편인데 설탕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니 

치아에도 좋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건강을 위해서 최대한 자제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럴때 음료수 대신 한잔씩 마시면 좋답니다.

 

 

이지컷
이지컷

 

 

입구는 이지컷으로 만들어져있어 쉽게 개봉할 수 있어요.

그럼 어떤 맛일지 궁금했던 파인애플 한번 마셔볼게요! 

이전에 레몬과 자몽은 먹어봤는데 파인애플 향이 너무 궁금해요^^ 

 

 

발효음료발효음료

 

 

박스 말고 스틱 뒷면에도 음용하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항상 박스를 챙겨다닐 수 없으니 잊기 쉬운데

이렇게 스틱마다 적혀있어서 처음 먹는 사람도 

쉽게 콤부차 한잔 타서 마실 수 있겠어요 ㅎㅎ 

 

 

티젠-콤부차-파인애플
티젠-콤부차-파인애플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맛은 열자마자 상큼한 향이 가득해요! 

진짜 파인애플 과즙이 들어간듯 상큼하고 달달해서 

시원하게 마시면 음료수처럼 정말 맛있겠네요~ 

 

 

물에-타서-먹는-모습
물에-타서-먹는-모습

 

 

저도 시원한 물 300ml와 함께 타서 마셨는데 

권장량이 300ml이고 조금 신맛이 강하다 싶으면 

취향에 따라서 가감하시면 된답니다! 

제가 골고루 마셔본 결과, 파인애플맛>자몽맛>레몬맛 순서로 맛있어요. 

레몬은 솔직히 제 취향이 아니었고 자몽과 파인애플 추천하고 싶어요~ 

 

 

시원한-물과-콤부차1포-섞어요
시원한-물과-콤부차1포-섞어요

 

 

크게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는 콤부차라서 

티젠 콤부차 처음 마셔보시는 분들께 파인애플맛 강추! 

저도 요즘 푹 빠져서 콜라나 사이다 대신 챙겨먹고 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맛도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