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젠 자몽쏙 콤부차 자몽 상큼해서 맛있어요

 

티젠 자몽쏙 콤부차 자몽 상큼해서 맛있어요

 

 

티젠-자몽쏙
티젠-자몽쏙

 

 

요즘 음료수 대신 즐겨마시고 있는 음료 소개드려볼게요! 

티젠에서 나온 자몽쏙 이라는 콤부차인데요~ 

물이나 음료수 대신 마셔도 좋다고 하셔 

가방에 쏙 휴대하면서 즐겨마시고 있어요^^ 

 

 

티젠-콤부차-자몽
티젠-콤부차-자몽

 

 

티젠 콤부차는 레몬, 베리, 파인애플, 피치, 유자

이렇게 5가지 맛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기능성 음료로 자몽쏙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자몽덕후인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매했습니다! 

 

 

티젠-콤부차
티젠-콤부차

 

 

상큼한 자몽착즙분말에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을 더한 맛있는

저칼로리 관리음료에요! 

미국 플로리다산 리얼 자몽착즙분말이 들어가있어

훨씬 상큼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티젠-콤부차-먹는법
티젠-콤부차-먹는법

 

 

티젠 콤부차 먹는 방법 소개드려볼게요~ 

시원한 물 300ml에 스틱 한포를 넣어

충분히 흔들어서 섞은 후 음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스 자몽쏙을 원하시는 분들은

물 200ml에 얼음 150ml을 넣고 스틱을 넣어 흔들어드세요! 

 

저는 아이스 자몽쏙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여름철에 운동이나 야외활동 마친 후 

시원하게 한잔 하기 좋을거 같아요ㅎㅎ

 

 

티젠-자몽
티젠-자몽

 

 

티젠 콤부차 자몽은 식사할때 물 대신, 

운동할때 시원하게 한잔,  나른할때 상큼하게 한잔, 

수분보충이 필요할때 한잔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한박스에 5g 스틱 10개입 들어가있어 총50g이네요~ 

 

 

티젠-자몽쏙-성분
티젠-자몽쏙-성분
티젠-자몽쏙-성분
티젠-자몽쏙-성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스틱포장 되어 있으니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ㅎㅎ 

찬물에도 잘 녹으니 사계절 내내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저는 밥 먹고 나면 꼭 갈증이 나서 음료수를 찾는 편인데

티젠 콤부차는 당류가 0g이니 음료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티젠-자몽쏙-맛있게-즐기기
티젠-자몽쏙-맛있게-즐기기

 

 

티젠 콤부차 자몽은 상큼한 과즙감이 가득 들어있고 

톡 쏘는 탄산감, 살아있는 유산균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는

상콤달콤 웰빙티라고 해요~! 

 

처음에 콤부차 라는 말을 들었을땐

맛없을거 같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막상 마셔보니 

엄청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은 음료랑 차이가 없어요^^ 

 

 

콤부차-박스
콤부차-박스

 

 

콤부차는 녹차와 홍차 등의 차를 추출해서 

scoby와 함께 발효 후 만든 

건강 관리 음료라고 하는데 

맛도 굉장히 다양해서 골고루 마셔볼 수 있으니 좋아요! 

레몬맛도 마셔본 적 있는데 제가 신걸 잘 못먹다보니 

힘들었는데 자몽은 넘 기대되네요~ㅎㅎ

 

 

개별포장
개별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개별포장되어 

깔끔하게 휴대하시기도 좋답니다. 

당류0g 저칼로리 음료에요! 

1잔에 15kcal로 가볍게 즐기실 수 있어요~ 

게다가 카페인도 탄산음료나 커피에 비해 매우 낮은 편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특히 콤부차 베리맛은 카페인이 아예 안들어가서 

소량의 카페인도 걱정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휴대하기-좋은-콤부차
휴대하기-좋은-콤부차

 

 

분말 타입의 음료는 물에 잘 녹지 않아서

생각보다 많이 번거로운 편인데, 

티젠 자몽쏙 콤부차는 찬물에도 잘 녹아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개별포장-10개입
개별포장-10개입

 

 

텀블러에 물 담아서 자몽쏙 1포 넣어 흔들어주시면

시원한 음료 한잔 뚝딱 만들 수 있어요~! 

야외 활동시 갈증날때 상큼하게 한잔하기 넘 좋아요^^

 

 

자몽쏙
자몽쏙

 

 

저는 피자나 치킨, 햄버거, 파스타 등 

약간 기름진 음식 먹을때 탄산없이 먹기가 너무 힘든데

그럴때도 티젠 콤부차로 대체하기 딱이에요~ 

특히 다이어트하면서 식단관리 하고 계신 분들께 

무조건 추천 드리고 싶은 음료입니다!

 

 

콤부차
콤부차
발효음료
발효음료

 

 

박스를 열어보니 총 10개의 스틱이 들어있는데

맛이 궁금하니 바로 하나 꺼내서 마셔볼게요! 

이지컷으로 입구도 손쉽게 열 수 있어요~ 

티젠 자몽쏙은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따듯한 차로 마셔도 좋습니다. 

 

 

티젠-콤부차-스틱
티젠-콤부차-스틱

 

 

참고로 저는 얼죽아 스타일이라 찬물에 탈게요! 

물 250~500ml 또는 얼음물 250ml에 

스틱 1개를 풀어서 넣어주고 충분히 흔들거나 저어주세요~ 

물이 차가울수록 탄산감이 더 잘 느껴진다고 하니 

얼음물에 타는 것도 생각보다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자몽차
자몽차

 

 

저는 얼음이 따로 없어서 그냥 찬물에 탔어요! 

혹시 생수병을 이용해서 마신다면 

콤부차 넣기 전 물을 두세모금 먼저 마셔서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준 후, 

뚜껑을 닫아 흔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자몽콤부차
자몽콤부차

 

 

탄산수와 함께 마실 예정이라면

티젠 콤부차 자몽과 물100ml를 넣고 저어준 후 

탄산수를 잔 안쪽 벽면 따라 흐르도록 부어주세요! 

 

전 그냥 잔에 한포 뜯어넣고 물을 부어주었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섞이네요~ 

스푼으로 골고루 섞어주었고 침전물이 보이는 경우, 

원료 입자가 덜 용해된 것이니 충분히 흔드세요^^ 

 

 

자몽-콤부차
자몽-콤부차

 

 

요즘 음료수 대신 열심히 마시고 있는데

설탕 가득한 음료수 보다 훨씬 건강하니 

괜히 마시면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특히 자몽맛은 약간 쌉쌀하면서도 상큼달달해서 

자몽 좋아하시는 분들껜 무조건 추천드려요! 

 

 

티젠-자몽쏙
티젠-자몽쏙

 

 

6일까지 티젠 홈페이지에서 무료증정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신청해볼 예정인데 

평소에 콤부차 궁금하셨던 분들은 좋은 기회에

무료로 받아 어떤 맛인지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생각보다 음료수랑 비슷해서 놀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