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류수영채칼 이거 너무 유용하네요!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류수영채칼 이거 너무 유용하네요!

 

 

 

 

채칼이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다양한 후기를 보던 중에 

류수영채칼로 유명한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을 발견했어요! 

후기 쭉 읽어보니 평이 좋았고, 가격대도 마음에 들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이걸로 결정했어요~

 

 

 

 

유일한 단점은 일본 제품이라는거에요 ㅠㅠ

가능하면 일본 제품은 구매하고 싶지 않은데, 

아주 잘 썰린다고 하니 구매해보기로 했답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제품 설명서부터 겉표지까지 모두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무슨 말인지는 이해할 수 없어요...ㅎㅎ

그냥 눈치껏 사용방법을 파악해봅니다! 

 

 

 

 

와이드형이 있고, 두께조절 가능한 제품이 있는데

저는 다양한 채소들을 썰어보려고 구매한거라 

두께 조절 가능한걸로 택했어요! 

이름은 양배추 채칼이지만 양배추도 썰고, 적채도 썰고 

당근이나 오이, 무 썰때도 유용하게 사용할거 같아요~

 

 

 

 

일제답게 주구장창 일본어에요 ㅎㅎ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장점을 꼽아보자면, 

크게 힘들이지 않고 빠르게 슬라이스를 할 수 있으며 

안전홀더가 포함되어 있어 끝부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스테인레스 칼날을 사용해 부식 염려가 없다고 하네요! 

 

 

 

 

두께조절 가능한 제품이라서 얇은 채소가 필요할땐 얇은 두께로, 

두꺼운 용도로 필요할땐 두껍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적채를 자주 써는데 칼로 직접 썰었더니 채칼만큼 얇진 않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식감이 너무 억세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 구매한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이용해서 

얇은 두께로 썰었더니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요~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산 기념으로 양배추 얇게 썰어

조만간 양배추 샐러드 한번 해봐야겠어요! 

다음번에 다양한 활용방법도 소개드려볼게요 ㅎㅎ 

 

 

 

 

 

제가 일본어는 전혀 모르지만, 빨간 스티커에는

뭔가 날카로우니 조심하라는 내용 같습니다 ㅎㅎ 

후기 보니까 칼날이 정말 날카롭다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엄청 날카로워서 손 베일까 무섭더라고요 ㅠㅠ 

칼날은 항상 안전하게 사용하기로 해요! 

 

 

 

 

마지막에 남은 채소 자투리는 여기 보이는

안전홀더를 사용해 고정한 후 썰어주면 더욱 안전해요! 

칼날이 굉장히 날카로운 편이라 순식간에 손을 다칠 수가 있으니

마지막에 안전홀더 사용은 필수랍니다~

감자나 레몬 채썰을때 안전홀더 완전 유용해요 ㅎㅎ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먹을 양파 썰어서

양파절임 해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집에서 칼로 해보니 엄청 두껍게 썰렸는데

 두께 조절되는 시모무라 채칼 이용해서 얇게 한번 썰어볼게요^^ 

 

 

 

 

 

만원대 제품 하나 구매해서 여기저기 이용해보니 

진짜 삶의 질이 향상되는 느낌이네요! 

평소에 시모무라 채칼 살까말까 고민하셨다면 무조건 겟 하세요~ 

대신 그만큼 날카로우니 손은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우리의 손은 소중하니 자나깨나 칼 조심 합시다! 

 

 

 

 

이렇게 안전홀더 활용하면 훨씬 편리하고 안전해요! 

류수영채칼로 유명했던 시모무라 양배추 채칼

제가 한번 이용해보니 정말 유용합니다. 

특히나 채소 많이 손질하시는 분들은 더욱 잘 사용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