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실리만 실리콘 머핀틀 아이와 함께 홈베이킹 하기 좋아요!

 

실리만 실리콘 머핀틀 아이와 함께 홈베이킹 하기 좋아요! 

 

 

실리만-머핀틀
실리만-머핀틀

 

 

아이와 함께 홈베이킹 하기 좋은 

실리만 실리콘 머핀틀을 구매해봤어요~! 

크기는 소,중,대 세가지로 나뉘는데 저는 중자로 선택했어요.

컬러도 알록달록해서 귀엽더라구요^^  

 

 

실리콘-머핀틀
실리콘-머핀틀
실리콘-머핀-빵틀
실리콘-머핀-빵틀

 

 

4온즈 100ml 실리만 머핀 빵틀이고 

컬러별로 총6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은 꽤 비싼편이네요ㅠㅠ 

그래도 실리콘이 관리하기도 좋고 안전하니 

너무 저렴한 제품보단 실리콘 틀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홈베이킹-도구
홈베이킹-도구
머핀빵틀-중
머핀빵틀-중

 

 

간단하게 머핀이나 빵 만들기도 좋을거 같고, 

유산지가 필요없어서 훨씬 실용적이기도 해요! 

제가 실리만 머핀틀 직접 만져보니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재사용하기도 좋고 세척이나 살균도 가능해서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실리콘빵틀
실리콘빵틀

 

 

저렴한 틀은 사용하면서 안전한지 걱정되기도 하는데,

250도 고온에서도 안전하기 때문에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찜기에서도 

맛있는 머핀을 만들 수 있답니다! 

끓는 물에서도 변형이 없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알록달록한-실리콘머핀틀
알록달록한-실리콘머핀틀

 

 

크기를 결정할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소자는 너무 작고, 대자는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ㅠㅠ 

중자가 제일 적당할거 같아서 구매했더니 역시! 

딱 한손에 잡기 알맞은 크기에요~ 

가로는 5.4cm 세로 2.55cm의 크기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오븐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나 찜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실리만-머핀빵틀
실리만-머핀빵틀

 

 

저는 실리콘머핀틀 사용해서 계란찜이나 머핀, 

강아지 화식 만들 용도로 사용하려고 해요! 

사용 후에 열탕소독 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 

가격이 조금 비싸도 여러모로 유용할거 같네요~ 

 

 

홈베이킹-만들기
홈베이킹-만들기

 

 

박스 열어 만져봤는데 실리콘이라 확실히 말랑하네요! 

아이주도 이유식 밥머핀 만들때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어서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이유식 필수템이더라구요~ 

 

 

머핀만들기
머핀만들기

 

 

연령이 적은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한입에 쏙 넣기 좋은 소자 실리콘 머핀틀 사용하셔도 좋고 

온가족이 먹을 머핀빵 만드신다면 중자가 적당해요! 

 

 

실리만-머핀틀
실리만-머핀틀

 

 

사용하지 않을때는 깨끗하게 세척해서

이런식으로 포개놓으면 되니까 

부피 차지도 하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딱 좋아요^^ 

 

 

실리만-실리콘-틀
실리만-실리콘-틀
아이와-함께-홈베이킹
아이와-함께-홈베이킹

 

 

예전부터 구매할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제품인데 

역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실리만 실리콘 머핀틀이에요 ㅎㅎ 

 

 

홈베이킹-만들기
홈베이킹-만들기

 

 

실리콘이라 아이들과 안전하게 베이킹 놀이 하기도 딱 좋겠어요~  

다음번에는 실리만 머핀틀 활용해서 

계란찜이랑 머핀 만드는 모습도 소개드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