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간이영수증 품번58720 저렴하게 득템하세요~

 

다이소 간이영수증 품번58720 저렴하게 득템하세요~

 

 

다이소-간이영수증
다이소-간이영수증

 

 

필요한 물건이 생겼을때는 항상 다이소로 달려갑니다 ㅎㅎ 

뭐든지 다 있는 다이소! 믿고 구매하죠~

오늘은 간이영수증이 급하게 필요해서 다녀왔는데 역시나 있네요! 

간이영수증 외에도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다 구비되어 있어요. 

 

 

모조간이영수증
모조간이영수증

 

 

제가 오늘 필요했던건 모조간이영수증이에요. 

40매짜리 5권에 1,000원이네요! 

저는 1권이나 2권에 천원정도 하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저렴하다니 

무조건 여기서 구매해야죠^^ 

품번58720 / 사이즈는 8.5*18.7cm입니다. 

 

 

영수증-내용
영수증-내용

 

 

영수증 내용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펼쳐서 내용을 확인해보니 공급자에 관한 정보와 

공급내역, 합계까지 꼼꼼하게 적혀있어요~ 

공급자 정보는 사업자번호, 상호, 성명, 소재지, 업태, 종목까지 

상세하게 적을 수 있도록 나눠져있고

날짜와 수량, 품목, 단가까지 적어주면 됩니다! 

 

 

다이소-영수증-정보
다이소-영수증-정보

 

 

매주 영수증 요청하시는 분이 있는데

이번주에도 알차게 잘 사용했어요~

 

 

한권당-40매-들어있어요
한권당-40매

 

 

한권당 두께도 꽤 넉넉해서 오랫동안 사용하겠네요. 

요즘 카드영수증이 잘 나오니 간이영수증 따로 사용할 일이 많지는 않지만

종종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구비해둡니다! 

 

 

뜯어서-사용하기-좋은-영수증
뜯어서-사용하기-좋은-영수증

 

 

뒷면 확인해보니 한장씩 톡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라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렴해도 불편하면 사용하지 않거든요~ 

다이소 간이영수증 가성비 최고네요 ㅎㅎ 

 

 

다이소-영수증

 

 

거래처로 제공하기 위해서 간이영수증 필요하셨던

사장님들은 다이소로 달려가보세요! 

간이세금계산서와 간이영수증, 거래명세서까지 모두 있어요~ 

 

 

5권-1,000원
5권-1,000원

 

 

간이영수증 5권에 천원밖에 하지 않으니 

저는 다 사용하면 재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다음번에 세금계산서 구매하게 된다면 후기 또 알려드려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