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상큼한 딸기디저트 베리굿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상큼한 딸기디저트 베리굿 

 

 

 

겨울철하면 또 딸기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파리바게트에서 2022년 딸기페어를 시작했네요~

벌써 이미지만 봐도 딸기향 가득인데

빵순이인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ㅠㅠ

 

 

 

 

상큼한 딸기케이크와 생딸기식빵, 딸기맘모스,

딸기치즈달빵, 왕크림딸기도넛 등 

다양한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빨간 딸기가 위에 포인트로 올라가서 더 상큼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비타베리 생딸기 프레지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비타베리 딸기,

진한 커스터드 치즈크림이 사이사이 샌드되어있고

상큼한 딸기 콩포트까지 콕 박혀있으니 

더 상큼하고 달달한 케이크일거 같아요! 

저도 1월달에 기념일이 많은데 딸기페어 진행중이니

이 딸기케이크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생딸기 식빵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타입의 식빵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가있고

생크림 사이에 새콤달콤한 딸기필링까지 들어가있는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메뉴 생딸기식빵이에요! 

 

 

 

 

 

그 외에도 도넛, 맘모스빵, 딸기크림빵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데

딸기빵들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딸기신제품(5종) 구매시에는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까지 함께 증정한다고 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빵이랑 커피까지 구매해보세요:) 

 

 

 

 

제가 넘 좋아하는 맘모스빵도 보여요! 

딸기맘모스라서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딸기쨈이 들어간 빵인데

생딸기까지 들어가 한층 더 상큼할거 같아요~ 

 

부드러운 딸기 치즈달빵은 모양이 아기궁둥이처럼 넘 귀여워요! 

폭신하고 부드러워보이고 크림치즈와 딸기필링 듬뿍 들어가있으니

부드러운 빵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딸기도넛은 본 적 없는거 같은데 

풍미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상큼한 딸기필링 들어간

왕도넛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딸기 케이크종류도 다양하네요!

논살딸기와 커스터드 치즈크림이 올라간

비타베리 생딸기 프레지에 

부드러운 화이트 생딸기 요거트 케이크, 

상큼한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블레싱 레드베리 & 미니케이크 

그 외에 조각케이크, 보틀케이크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리바게트로 달려가보세요^^ 

 

항상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아니니까

색다른 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