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훠궈야 코엑스 가성비 좋은 맛집 찾는다면 추천해요~

 

훠궈야 코엑스 가성비 좋은 맛집 찾는다면 추천해요~

 

 

훠궈야-코엑스
훠궈야-코엑스

 

 

날씨가 왜 이렇게 더운지 밖을 돌아다니기 무서워서

쇼핑몰 안으로 숨어버렸어요 ㅎㅎ 

하남스타필드,  코엑스, 더현대 중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강남 코엑스로 이동하기로! 

 

 

훠궈야-코엑스지점
훠궈야-코엑스지점

 

 

쇼핑몰 안으로 들어왔더니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훠궈야 코엑스 지점에 도착했어요! 

가성비 좋은 훠궈 맛집이라길래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코엑스-훠궈맛집
코엑스-훠궈맛집

 

 

예전에 훠궈 먹으러 하이디라오 들린 적이 있는데

가격이 내용물에 비해서 너무 비싸서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여기는 점심특선 구성이 정말 좋아서 지인 추천으로 들려봤어요! 

 

 코엑스와 바로 연결되는 파라나스몰 안에 입점해있으니

그냥 코엑스몰로 찾아오셔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훠궈야 코엑스 매장 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런치특선메뉴와 훠궈샤브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훠궈탕은 8가지 준비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2가지 혹은

3가지 선택이 가능하고 3개 주문시 추가금 있어요~ 

 

샤브샤브-맛있게-먹는법
샤브샤브-맛있게-먹는법

 

 

테이블마다 메뉴 선택하는 방법, 

훠궈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셀프소스바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적혀있으니 처음 오시는 분들도 헤매지 않겠어요. 

훠궈야 홍탕의 효능에 대해서도 적혀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음식 나오기 전에 한번 읽어보세요^^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모습

 

 

쇼핑몰 안에 입점해있어서 그런지 

매장 내부는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랍니다! 

그래도 가볍게 점심 먹기 좋은 곳 같았어요~ 

저희는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대기줄이 꽤 길더라구요. 

주말에 방뭄ㄴ 예정이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좋겠어요.

 

 

홍탕과-토마토탕
홍탕과-토마토탕

 

 

8가지 종류의 탕 중에서 저희는 홍탕과 토마토탕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홍탕만 있어도 되는데

한가지 종류 더 고를 수 있다고 하길래 토마토탕 선택! 

추가금 내고 한가지 더 택할 수 있으니 

여럿이서 방문하신다면 다양하게 골라서 골고루 드셔보세요~ 

 

 

훠궈야-점심특선
훠궈야-점심특선

 

 

런치특선 소고기세트 가격은 18,900원이에요! 

내용물은 훠궈탕과 소고기100g, 모듬채소, 찹쌀꿔바로우, 계란볶음밥까지

1인분에 이렇게 골고루 나오니 완전 가성비 최고죠?

저는 처음에 훠궈 고기와 채소만 포함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음식을 계속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ㅎㅎ 

 

 

모듬야채
모듬야채

 

 

모듬채소에는 숙주와 청경채, 배추 등 다양했고 

이 외에도 버섯과 당면, 옥수수면까지 

골고루 포함되어 있으니 배부르게 먹기 좋아요~ 

 

 

훠궈탕
훠궈탕

 

 

기본으로 고른 홍탕과 토마토탕 먼저 끓이다가 

각종 채소 골고루 넣어주면 됩니다! 

육수 끓는동안 소스바로 이동해서 

원하는대로 소스 만들고 돌아오니 시간이 딱 적당했어요.

 

 

훠궈야-매장-내부
훠궈야-매장-내부

 

 

매장 내부 모습인데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꽤 많아서 놀랐네요 ㅎㅎ 

요즘 훠궈, 마라탕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것 같아요. 

훠궈야 매장은 지점이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찾아보니

여의도, 판교, 수원, 하남, 고양, 광교까지 많네요! 

 

 

셀프-소스바
셀프-소스바

 

 

하이디라오 방문했을땐 소스바 이용금액이 별도였는데 

훠궈야 코엑스 매장에는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이 없어요. 

추천메뉴를 살펴보니 마장소스, 칠리소스, 간장소스 중 

저는 젤 좋아하는 마장소스 한번 만들어보려고 해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레시피도 찍어와봤어요! 

 

 

마장소스-레시피
마장소스-레시피

 

 

훠궈야 매장에서 강력추천하는 마장소스는

마장, 다진마늘, 대파, 로깐마유 조금 이렇게 넣으시면 되는데요! 

저는 제가 엄청 좋아하는 고수도 듬뿍 넣어봤어요 ㅎㅎ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훠궈랑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이며,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소스라고 합니다! 

 

 

소스-만드는-방법
소스-만드는-방법

 

 

설명따라 천천히 한스푼씩 넣어봤어요~ 

소스바도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추천 메뉴대로 담아보시는 것도 좋고, 

내 마음대로 나만의 소스 만드시는 것도 추천!!

 

 

칠리소스와-마장소스
칠리소스와-마장소스

 

 

왼쪽이 칠리소스, 오른쪽이 마장소스 만들었는데

둘 다 고수 한가득 넣어서 만들었어요 ㅎㅎ 

고수에서 비누 냄새 난다는 사람들이 보면 기겁할 사진...ㅎㅎㅎ

 

 

꿔바로우
꿔바로우

 

 

훠궈야 점심특선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꿔바로우 입니다! 

저희가 셋이서 방문했는데 세조각 나온걸 보니 

인당 1개씩 주시나봐요~! 

촉촉하면서 바삭하고 따듯해서 더 맛있었어요^^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도 점심특선에 포함되어 있어요~

진짜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 좋죠?!

홍탕이 약간 매콤하고 프로홍탕은 더 얼얼할텐데

중간에 한번씩 곁들이기 좋은 볶음밥이라고 생각해요! 

 

 

훠궈야-소고기-점심특선
훠궈야-소고기-점심특선

 

 

너무 알차고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홍탕은 우리가 자주 먹는 마라탕 맛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토마토탕은 나중에 면까지 넣었더니 

토마토파스타 먹는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토마토탕보단 홍탕이 더 좋아요!! 

 

 

샤브샤브-훠궈
샤브샤브-훠궈

 

 

저번에 하이디라오 들렸다가 금액에 놀라서 

훠궈 먹을바엔 마라탕 먹는게 낫겠다 싶었는데요! 

훠궈야 코엑스 지점 방문해본 이후 마음이 달라졌어요 ㅎㅎ 

이런 곳이라면 강력 추천!! 가성비 좋고 맛있는 곳이니 한번 들려보세요~